Monday 19 March 2018

선물 옵션 브로커 할인


선물 거래 및 상품에 대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선물 거래는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 에게조차 복잡한 사업이며, 선물 및 상품 거래를 위해 중개 회사를 물색합니다. 커미션과 고객 서비스에 관한 것만은 아닙니다 (둘 다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 임).
선물 거래는 특정 종류의 투자 도구, 연구 및 데이터를 제공하는 중개 회사를 사용하여 회사에서 IRA를 수납하거나 401 (k)를 사용하려고하는 것과는 다른 데이터를 필요로합니다. 여기서 가장 높은 수준의 실시간 데이터 및 견적, 직관적 인 거래 플랫폼, 풍부한 차트 및 스크리닝 도구, 기술 지표 및 풍부한 조사를 찾고 있습니다. 거래 마진 요구 사항. 그 모든 것, 그리고 당신은 여전히 ​​낮은 비용과 높은 수준의 고객 지원을 원합니다.
이는 우리가 랭킹에서 중점적으로 다룬 기능 및 서비스로서, 자신의 미래 전략을 신속히 실행하고자하는 셀프 드레그 트레이더 (프로는 아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할인 브로커의 세계에 중점을 둡니다.
최고의 선물과 상품 중개인.
낮은 일 거래 마진.
선물 거래를 위해 최고의 브로커에 뛰어 들기 전에 한 가지 유의 사항 : 선물에 투자하는 것은 NerdWallet으로부터 몇 가지주의 사항을 얻는 전략입니다. 그것은 모든 투자 전략처럼 위험을 동반합니다. 그러나 선물 거래는 더욱 위험합니다. 시장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내기를하고 있습니다. 전문 분석가조차도 예측하기 어려운 결과입니다. 다른 말로하면 : 당신은 많은 연구를 할 수 있고 당신의 예측에 자신감을 가지며 여전히 많은 돈을 매우 빨리 잃을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에 익숙하지 않고이 전략을 살리기를 원한다면 선물 거래 방법, 위험 관련 결정 방법, 재정 기반을 파악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선물 거래 전반에 걸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TradeStation 및 Generic Trade는 두 가지 유형의 선물 거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radeStation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 0.25 & # 8211; 계약 당 $ 1.20, 면당 + 교환 및 NFA 수수료 일 무역 마진 : 일부 계약의 경우 25 %; 대부분의 계약에는 없음 계정 최소 : $ 5,000 선물 상품 : 80+ 상인 지원 : 일요일 24 시간 전화 지원 3:30 pm ~ 금요일 6시. 동부 진흥 : 20 % 할인 수수료 : $ 100,000 이하의 계좌는 $ 500까지, $ 250,000 이상은 $ 1,500까지.
일반 무역 검토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1 인당 계약 당 0.59 달러 + 교환 및 NFA 수수료 일 무역 마진 : 25 % 최소 계정 : $ 0 선물 상품 : 50+ 상인 지원 : 24/7 전화 지원.
최고의 선물 브로커는 거래 조사, 테스트, 사용자 정의 및 신속한 실행, 24 시간 고객 서비스 (영업 시간 외 지원을위한 거래 데스크 액세스), 신뢰할 수있는 기술 및 합리적인 커미션 및 요일에 필요한 툴을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 마진율. 그것은 하나의 브로커가 채울 수있는 큰 순서입니다. 그러면 가장 좋은 선물 중개인은 서비스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모든 상자를 확인하지 않아도됩니다.
아래 섹션에서 우리는 다양한 범주의 뛰어난 회사를 강조합니다. 선물 거래 MVP로 선정하기는 어렵지만 Generic Trade와 TradeStation은 모두 매우 가깝습니다.
트레이드 스테이션은 노련한 기술에 정통한 선물 거래자에게 강력한 선택입니다. 해당 시장의 범위, 데이터 제공, 각 고객의 손끝에서의 거래 옵션, 조사 및 맞춤형 도구의 범위에 의해 분명히 알 수 있듯이, 전문 상인이 사용하기위한 플랫폼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즉, 상인들은 더 높은 가격의 제품에 액세스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선물 및 옵션 만있는 중개 회사 인 일반 거래는 선물 및 옵션 거래에 대해 "전혀 공상적인"저비용 엔트리로 두드러집니다. 자사의 베어 본 접근법이 잠재 고객에게 적합한 지 확인하기 위해 회사는 약속을하기 전에 서비스를 완전히 테스트하기 위해 2 주 데모 계정을 제공합니다. 일반 거래는 계약 당 0.59 달러, 수수료 당 측면 수수료는 0 달러이며 미사용 비는 없으며 적절한 선물 거래 플랫폼과 도구 및 연구 선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Best Overall"카테고리에서 자세히 살펴볼 가치가있는 E-Trade는 저가형 / 고급형 스펙트럼에서 두 가지 사이에 위치합니다.
선물 거래를위한 저비용 중개인.
커미션, 수수료 및 기타 선물 거래자의 청구서에 추가되는 비용을 토대로, 바겐 세일 구매자는 이러한 중개인을 고려해야합니다.
위원회 : 계층 형 : 2,000 계약 이상 / 월 : 계약 당 0.45 달러; 251 ~ 2,000 계약 : $ 0.65; 최대 250 계약 : 교환 및 NFA 수수료 $ 0.85 일 무역 마진 : 25 % 계정 최소 : $ 500 선물 상품 : 50+ 상인 지원 : 일요일 오후 5 시부 터 24 시간 전화 지원. ~ 금요일 8시. 동부.
위원회 : 계층 형 : 100,000+ 계약 / 월 : 계약 당 $ 0.25; 50,000 이상 : $ 0.30; 10,000 이상 : $ 0.35; 2,000 이상 : $ 0.45; 500 이상 : $ 0.50; 500 이하 : 교환 및 NFA 수수료 $ 0.60 일 무역 마진 : 25 % 계좌 최소 : $ 10,000 선물 상품 : 60+ 상인 지원 : 일요일 오후 8 시부 터 24 시간 전화 지원. 금요일 자정 동부까지.
선물 거래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투자자는 보험료 보고서, 기타 연구에 액세스 할 때 플랫폼 수수료, 데이터 피드 수수료, 최소 활동 비용 및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거래 수수료 - 모든 중개인이 면당 & # 8221; (계약서를 처음 구매할 때 처음으로, 그리고 계약서를 판매 할 때 다시) - 해독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중개인이 광고하는 "계약 당"수수료에는 두 가지 표준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 교환 수수료 (거래를하는 데 사용 된 선물 거래소에 따라 다름)와 National Futures Association (NFA), 업계의 자체 자금 규제 기관.
기업이 특정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절감 할 때 플랫폼 및 데이터 요금을 청구함으로써 다른 곳에서 차이를 만들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 MB 무역 (지난해 TradeKing에서 구매 한)과 Lightspeed Trading이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 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눈에 띄었습니다. 두 브로커 모두 월간 거래량을 기준으로 수수료 체계를 단계별로 적용했습니다. Lightspeed의 커미션 (전술 한 교환 및 NFA 수수료 제외)은 월간 계약 수가 10 만회 인 하이 롤러의 경우 0.25 달러에서 월 500 달러 미만인 경우 0.60 달러입니다. MB 트레이딩의 범위는 2,000 건 이상의 계약의 경우 계약 당 0.45 달러이며, 250 건 이하의 경우 0.85 달러입니다. 고객은 회사의 데스크톱, 웹 및 모바일 플랫폼의 모든 종소리와 휘파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비용은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만, 데이터 선택에 따라 월 $ 10 ~ $ 15 정도입니다. 또한 Lightspeed 고객은 레벨 1 인용문이 무료 인 Livevol X 및 WebTrader 플랫폼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거래 플랫폼, 연구 및 도구.
이 브로커는 최고 수준의 실시간 데이터 및 견적, 차트 및 스크리닝 도구, 기술 지표 및 풍부한 무료 연구를 제공합니다.
TradeStation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 0.25 & # 8211; 계약 당 $ 1.20, 면당 + 교환 및 NFA 수수료 일 무역 마진 : 일부 계약의 경우 25 %; 대부분의 계약에는 없음 계정 최소 : $ 5,000 선물 상품 : 80+ 상인 지원 : 일요일 24 시간 전화 지원 3:30 pm ~ 금요일 6시. 동부 진흥 : 20 % 할인 수수료 : $ 100,000 이하의 계좌는 $ 500까지, $ 250,000 이상은 $ 1,500까지.
TD Ameritrade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계약 당, 측당 + 교환 및 NFA 수수료 당 하루 2 천 5 백 달러로 25 % 최소 계정 : $ 1,500 선물 제품 : 60+ 상인 지원 : 24/7 전화 지원.
최고의 선물 거래 플랫폼 카테고리의 자격을 갖춘 중개인은 고급 연구, 분석, 차트 및 심사 도구, 다양한 기술 지표 및 연구에 대한 무료 액세스, 다양한 스트리밍 뉴스 및 연구는 물론 자동화 된 선물 거래를 제공하는 브로커입니다. 인터랙티브 중개인, OptionsHouse, TradeStation 및 TD Ameritrade의 thinkorswim 플랫폼 등 네 가지 중개인이 모든 기준을 충족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두 사람은 떨어져 있습니다.
TradeStation의 데스크톱 플랫폼은 기술에 정통한 소매 및 전문 상인을 대상으로 고급 수준의 경험을 추구합니다. 이 기능에는 원 클릭 주문 입력, 자동 거래 전략, 24 시간 글로벌 시장 분석, 48 년 역사의 선물 시장 데이터 및 투자자가 자신의 거래 전략 맞춤 설정을 설계 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액세스는 가격이 책정됩니다. 비전문가를위한 소프트웨어 구독료는 한 달에 249.95 달러입니다.
TD 아메리 트레이드 (Ameritrade)의 Thinkorswim 플랫폼은 소매 투자자를 대상으로하고 있지만, 그것이 부족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플랫폼은 무료 기술 연구 및 연구 보고서 및 선물 거래 업계의 저명한 투자자로부터 통찰력을 제공하는 보고서를 비롯하여 라이브 선물 핏 오디오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 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두 회사는 원 클릭 주문, ​​충분한 기술 지표 (TradeStation에서 160 플러스, Thinkorswim에서 100 플러스)를 제공하고 거래 전문가에게 연락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낮은 일간 마진 요구.
가장 큰 영향력을 원하는 트레이더들은 브로커들의 낮은 일 무역 마진에 감사 할 것입니다.
일반 무역 검토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1 인당 계약 당 0.59 달러 + 교환 및 NFA 수수료 일 무역 마진 : 25 % 최소 계정 : $ 0 선물 상품 : 50+ 상인 지원 : 24/7 전화 지원.
위원회 : 계층 형 : 2,000 계약 이상 / 월 : 계약 당 0.45 달러; 251 ~ 2,000 계약 : $ 0.65; 최대 250 계약 : 교환 및 NFA 수수료 $ 0.85 일 무역 마진 : 25 % 계정 최소 : $ 500 선물 상품 : 50+ 상인 지원 : 일요일 오후 5 시부 터 24 시간 전화 지원. ~ 금요일 8시. 동부.
선물 계약은 레버리지를 많이받습니다. 대규모 계약의 경우 작은 금액 (일반적으로 5 % ~ 10 %)을 적립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것 같고, 그렇습니다. 그러나 레버리지는 더 큰 이익과 더 큰 손실로 이어질 수 있으며, 귀하의 계정이 유지 보수 여백 요건을 밑도는 경우 중개인은 귀하가 즉시 자금을 추가해야하는 마진 콜을 발행 할 수 있습니다. 즉, 귀하가 보유하고있는 직위를 초월한 돈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초기 일일 증거금 요구 사항은 거래소에 의해 설정되며 브로커별로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선물 계약은 종종 같은 날에 매매되고 일부 브로커는 일 거래에 대한 마진 요구를 줄입니다. 일반적으로 초기 마진 요건의 백분율. 레버리지가 중요하다면, Generic Trade와 MB Trading / TradeKing은 둘 다 25 %의 일 무역 마진과 선물 거래 계좌에서 사용 가능한 최저 최저 잔고 요건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또한 Generic Trade는 요청시 Enhanced Intraday Margin System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1,000 달러의 균형을 유지하는 노련한 상인에 대한 제한된 거래 시간 동안 가능하며 증거금 요구 사항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Lightspeed는 계정 최소값은 높지만 25 %의 마진도 제공합니다.)
상인 지원을위한 최고의 선물 중개인.
이 중개인은 온라인 교육 자원 이외에 선물 시장이 열려있는 24 시간 내내 전화 지원을 제공합니다.
TD Ameritrade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계약 당, 측당 + 교환 및 NFA 수수료 당 하루 2 천 5 백 달러로 25 % 최소 계정 : $ 1,500 선물 제품 : 60+ 상인 지원 : 24/7 전화 지원.
Charles Schwab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계약 당 $ 3.50, 면당 + 교환 및 NFA 수수료 일 무역 마진 : 계약에 따라 25 % ~ 50 % 계정 최소 : 사례별로 설정 선물 상품 : 75+ 상인 지원 : 24 시간 전화 일요일 오후 5시 30 분부터 지원 ~ 금요일, 오후 5:00 동부 프로모션 : 적립 가능한 보증금으로 100 달러의 현금 보너스.
우리는 당신이 숙련 된 상인이라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선물 거래가 시작을 알 수 없기 때문에 클릭하십시오.
그러나 숙련 된 거래자조차도 도움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거래 플랫폼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가장 많은 거래자들조차 로드맵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것들이 고급화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컴퓨터에서 떨어져있을 때 거래하거나 동성애자와 전략을 토론하기 위해 때때로 거래 데스크에 전화를 걸어 상담원에게 말하거나 브로커가 지원하는 거래를 가끔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표준 거래 시간과는 다른 선물 거래가 가능한 전문 거래자가있는 선물 중개를 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요일 오후부터 금요일 저녁까지 24 시간 서비스를 찾습니다.
Charles Schwab와 TD Ameritrade는 24 시간 자격을 갖춘 중개인 및 온라인 교육을 통해 상인들의 탁월한 지원에 뛰어납니다. 단점 : 두 브로커 모두 수수료를 많이 내야하지만 데이터 및 거래 플랫폼은 무료입니다.
선물 및 상품 거래를위한 최고의 중개인 : 요약.
낮은 일 거래 마진.
낮은 일 거래 마진.
Dayana Yochim과 Arielle O'Shea는 NerdWallet의 개인 금융 웹 사이트 직원입니다. : dyochimnerdwallet 및 aosheanerdwallet. 트위터 : Dayana Yochim과 arioshea.
너도 좋아할거야.
주식 거래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전원 상인? 최상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새로운 투자자?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중개인을보십시오.
면책 조항 : NerdWallet은 파트너 중개인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청서를 제출하거나받을 때 특정 행동 당 정액 비용 형태로 보상을받는 특정 중개인 - 딜러와의 소개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개 계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때때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따라 인센티브 (예 : 정액 수수료 인상)를받을 수 있으며 해당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2017 년 최고의 옵션 중개인.
많은 사람들처럼, 거의 10 년 전에 처음 투자를 시작했을 때 나는 옵션으로 위협 받았다. 그들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복잡하게 보였다. 그러나 설정된 가격으로 유가 증권을 사고 파는 능력을 잠그는 것이 내가 할 수 없었던 좋은 투자 아이디어를 활용할 수있는 강력한 방법이된다는 것은 곧 명백 해졌다.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좋은 옵션 브로커가 공통점을 공유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낮은 수수료, 계정 최소값 및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브로커가 제공하는 세 가지 옵션을 살펴보고 자신의 투자 전략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옵션을 시작하기 만하면 TD Ameritrade는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교육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미 투자 전략을 잘 알고 있고 이익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OptionsHouse보다 저렴한 온라인 옵션 브로커가 없습니다. 당신이 일일 거래량 추세 나 주식 차트의 매시간 변화를 유지하고자하는 활성 상인이라면, OptionsXpress는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도구를 제공 할 것입니다. 각 브로커는 다른 유형의 투자자를 대상으로하지만, 모두 저비용, 계정 최소 및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에 중점을 둡니다.
최고의 옵션 중개인을위한 간단한 달러의 최고 추천.
초보자를위한 베스트 : TD Ameritrade 숙련 된 상인을위한 최저 수수료 : 옵션 하우스 능동적 인 트레이더를위한 옵션 도구 : OptionsXpress.
옵션 브로커에서 살펴 봐야 할 사항.
나는 10 년 동안 내 자신의 투자를 관리해 왔고 Merrill Edge를 제 1 차 거래 플랫폼으로 사용했습니다. 다른 모든 계좌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브로커로서, 옵션을 연구 할 때 꽤 까다 롭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메릴린치가 붙어있는 유일한 이유는 여러 계정과 충분한 돈이 투자되어 사업을 유지할 수있는 좋은 특전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옵션으로 시작하는 사람들, 작은 계좌를 가진 사람들, 또는 매우 능동적이고 반응이 좋은 인터페이스를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는 옵션 거래 플랫폼에 단순히 매달린 메릴과 같은 예전 학교 중개인이 아마 가지 않을 것입니다 너에게 이상적이라고.
좋은 소식은 옵션 거래자들에게만 독점적 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많은 중개인이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공통점이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 별 플랫폼 : 옵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싶다면 브로커도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또는 ETF에 중점을 둔 전통적인 브로커는 옵션을 조사 할 때 일반적으로 복잡하거나 적극적인 옵션 거래 비용을 효율적으로 만들지 않는 수수료 구조를 사용합니다. 좋은 소식은 옵션 거래자들에게만 독점적 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많은 중개인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옵션을 우선적으로 플랫폼으로 구축했기 때문입니다. 일부는 결국 대형 회사에서 구입하거나 다른 유형의 거래 업체를 위해 도구를 추가 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낮은 수수료 :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은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과 함께 사용됩니다. 상당한 금액의 수수료조차도 당신이 할 수있는 다른 수익성있는 거래를 대신 할 수 있음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커다란 이익을 위해 거래 옵션을 사용하든 아니면 방어 전략을 위해 거래를 사용하든, 비용은 중요한 문제입니다. 낮은 계정 최소값 : 많은 겸손한 거래자는 값이 비싼 주식으로 오래 갈 수있는 더 싼 대안으로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옵션에 비용 효율적으로 액세스하려면 계정에 최소 10 만 달러를 보유해야하거나 매월 50 번 거래해야한다면 무엇이 중요합니까?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들은 $ 1,000 정도의 제한으로 쉽게 얻을 수 있지만, 최소값의 부족이 더 바람직합니다.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 : 옵션 계약의 주어진 가격은 거래 일 전체에 걸쳐 크게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형편없는 형식의 옵션 체인을 뒤범벅을해야한다면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교육 : 멀티 레그 옵션 거래에 대해 말하면, 황소 콜 확산을 할 때가 언제 올바른가? 도대체 "철 콘도르"란 무엇입니까? 좋은 브로커는 정교한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해 더 많이 가르쳐 줄 수있는 리소스를 제공하여 게이트 밖에서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융통성 : 내가 좋아하는 옵션이 커버 된 콜이라면, 보통의 오래된 주식과 ETF도 연구하고 구매해야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하기 위해 다른 중개인을 사용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느 누구도 여러 가지 일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플랫폼을 사용하는 번거 로움과 비용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옵션 중개인.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비용 구조.
옵션 : 계약금 당 $ 9.99, 계약 당 75 센트. 주식 및 ETF : 9.99 달러의 정액이자, 일부 ETF는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선물 : 계약 당 $ 2.25 최소 잔고 : $ 0.
저비용 ETF처럼 익숙한 투자 옵션을 희생시키지 않으면 서 옵션을 탐색하고자하는 경우 TD Ameritrade는 세계 간 완벽한 균형을 유지하고 다양한 방법을 배우는 데 유용한 팁과 트릭을 제공합니다. 특정 전략을 설명하는 웹 세미나 및 교육 비디오 아카이브를 포함한 효과적인 무역 옵션. TD Ameritrade를 통해 찾을 수없는 재무 계획의 요소가 없기 때문에 기존의 주식 및 채권에 더 익숙한 사람들을위한 옵션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훌륭한 원 스톱 숍입니다.
TD 아메리 트레이드 (Ameritrade)는 할인 중개 회사 일 수 있지만,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 플랫폼 중 하나이며, 자산은 거의 7,400 억 달러이며 고객 계정은 7 백만에 가깝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신인상을 수상한 투자자 잡지 Barron 's에 의해 선정 된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플랫폼으로 5 년 연속 수상 경력을 포함 해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TD Ameritrade는 최근 Scottrade를 인수하여 2017 년 가을에 거래가 마무리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Scottrade의 수많은 고객 서비스 상과 벽돌 및 박격포 매장을 통해 TD Ameritrade는 모든 종류의 투자자의 시장 점유율을 높였습니다.
쉬운 실행 옵션 거래.
처음 옵션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단순히 단어를 배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황소 통화가 확산 된 것은 무엇입니까? 기존 주식에 대해 전화를 걸어 내가 갖고 싶은 주식을 우연히 팔지 않았는지 어떻게 확신 할 수 있습니까? 고맙게도, TD Ameritrade는 이해하기 쉬운 옵션 거래 탭으로 추측을 없앴습니다. 스프레드를 원한다면 "스프레드"탭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한 다리 만 원하는 경우 "단일 주문"탭을 클릭하십시오. 주문 페이지에서 전략을 설명 할 준비가되면 클릭 할 수있는 링크가 있으므로 거래를하기 전에 막 다른 곳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풀 서비스 플랫폼.
플랫폼에서 $ 9.99의 주식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커미션이없는 100 개 이상의 ETF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교한 거래를 원한다면 선물 거래는 물론 외환 거래를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은퇴 소득에 대해 생각해 보면 연금을 살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다른 공급자보다 때때로 높을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할인 브로커보다 약 10 % 높고, 다음에 읽을 수있는 최고의 할인 브로커보다 50 % 이상 높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수수료는 24 시간 연중 무휴로 제공되는 고객 서비스 자원에 대한 기금이므로 추가 비용으로 뭔가를 얻고 있습니다. TD Ameritrade는 필요한 경우 33 개 주 전역에 걸쳐 100 개 이상의 지사가 직접 상담을 제공합니다.
교육 자료.
명시된 바와 같이 견고한 고객 서비스와 물리적 인 지점은 초보자가 옵션 거래를 할 수있는 훌륭한 자원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는 옵션 스크리너뿐만 아니라 몇 시간의 웹 세미나 및 옵션 전략에 대해 가르쳐주는 주문형 비디오를 포함하여 셀프 스타터를위한 다양한 온라인 리소스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TD Ameritrade 플랫폼에서 이러한 전략을 실행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을 읽는 것이 한 가지이지만, 누군가가 거래를 클릭하는 것을 보는 것은 로프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경험 많은 상인을위한 최저 수수료.
비용 구조.
가장 경제적 인 옵션 별 거래 플랫폼을 찾고 계신다면 OptionsHouse가 최선의 방법입니다. 거래 옵션이든 주식 또는 선물 거래이든 관계없이 최소 잔액 요건이없는 경우 특히 가격 책정을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2016 년 여름 OptionsHouse는 메가블로 E * Trade Financial에 인수되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를 말해 주어야합니다. 첫째, E * Trade는 옵션에 대한 시간을 가져야한다는 것을 분명히 이해했으며, 둘째 OptionsHouse는 그 당시 가장 매력적인 플랫폼 중 하나였습니다.
E * Trade는 결국 OptionHouse와 더 많이 통합되어 기존 도구와 연구를 보강 할 수 있으며이 파트너십에서 어떤 일이 진행되는지보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더 나은 도구에 관계없이 현재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실 중 하나는 OptionsHouse를 인기있는 기존 저비용 구조로 변경하지 않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즉, TD Ameritrade와 같은 다른 고비용 중개인이 제공하는 추가 교육 자료가 필요하지 않은 경험 많은 거래자들과 함께 OptionsHouse와 같은 인기를 얻은 저비용 플랫폼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최저 가격.
단일 레그 옵션 계약은 $ 5.45 올인입니다. 그것은 내가 지금 어디서나 찾을 수있는 가장 낮은 비율입니다. 그러나 낮은 가격은 선물 및 주식 거래에도 적용되므로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전체 포트폴리오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최소 잔액도 없으므로 소규모 거래자라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월 수백 또는 수천 개의 옵션 계약을 거래하는 경우 대량 할인으로 수수료를 낮추는 몇 가지 프리미엄 서비스가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에게는 이것이 가장 저렴한 옵션 일 것입니다.
액세스 가능한 플랫폼.
커스텀 트레이딩 인터페이스는 실시간 시장 데이터와 신속한 실행을 제공하여 시장이 제공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디자인이 깨끗하고 화면을 어수선하게 정리하지 않고 손끝에서 엄청난 양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매우 직관적이지만 질문이 있으면 새로운 사용자를위한 강력한 자습서에서 신속하게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또한 모바일 장치 용으로 완벽하게 포팅되었으며, Barron은 2016 년 중개인 순위에서 모바일 경험에 대해 OptionHouse에 완벽한 5.0 점수를 부여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위험 관리.
OptionsHouse tradeLAB 도구는 옵션 스프레드를 분석하는 데 사용 된 가장 사용자 친화적 인 도구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이익을 창출하는 통계적 확률 외에도 녹색의 웃는 얼굴이 있습니다. 손실 확률을 나타내는 붉은 색 얼굴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상한 계산을 해독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료 외에도 다른 주요 정보, 향후 수익 보고서 또는 배당 배포 날짜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옵션의 잠재적 성능을 파악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으며 OptionsLouse는 tradeLAB을 사용하여 많은 골치 거리를 겪습니다.
활성 거래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비용 구조.
옵션 : $ 12.95의 정액 요금, 10 개 이상의 주식 및 ETF가 많은 계약 당 $ 1.25 : Schwab ETF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계약 당 $ 3.50 최소 잔액 : $ 0.
OptionsHouse에서 더 나은 도구의 잠재력에 대해 언급 한 것은 5 년 전 큰 브로커가 어떻게 소규모 옵션 플랫폼에서 실제로 주스를 올릴 수 있는지에 대한 사례 연구를 보았 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는 도구 및 연구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현재의 OptionsXpress 플랫폼입니다.
당신이 활발한 상인이라면, 도구는 당신에게 음식과 물과 같다. 캐주얼 또는 초보자 트레이더들이 길을 찾고있는 동안 일일 거래량 추세 나 주식 차트에서 매시간 변화를 유지할 필요가 없지만 활성 옵션 트레이더는 그 정보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OptionsXpress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OptionsXpress는 2011 년 찰스 슈왑 (Charles Schwab)이 레거시 브로커 (Legacy Broker)의 상인을위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그 이후로 결혼 생활은 옵션 기반의 플랫폼의 민첩성과 함께 대기업에 대한 매끄럽고 전문적인 느낌, 두 세계 모두에서 최고의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OptionsXpress에 대한 케이크의 장식은 옵션과 함께 주식, ETF 및 선물을 거래 할 수있는 능력으로 적극적인 거래자에게 투자 아이디어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원 스톱 상점을 제공합니다.
최고 수준의 도구.
매력적인 차트 인터페이스와 시장 동향을 탐색 할 수있는 Idea Hub에서 독점 자동 실행 도구 인 Walk Limit를 사용하면 최적의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으므로 Options Xpress는 최고의 장난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역 티켓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한눈에 이해하기 쉽습니다. 상인으로서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주간 웹 세미나, 주문형 교육 비디오 아카이브 및 매일 옵션 Xpresso를 통한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시장 위험과 기회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재무 위험없이 실시간으로 옵션 거래를 테스트 할 수있는 방법으로 실제 현금을 투자하지 않고 거래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인터페이스도 있습니다. 계속할 수는 있지만 아이디어를 얻게됩니다. 장기간 거래를하든, 또는 포지션에서 빠르게 움직이든, 모든 전략과 스타일의 투자자를위한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무료 브로커 지원.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무료 옵션 브로커를 통해 추가 비용없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인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안도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신을 구속력있게 찾을 수있는 노련한 상인을위한 복잡한 전략을 풀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선물 및 ETF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액세스와 도구 사이에는 문자 그대로 OptionsXpress로 처리 할 수없는 전략이 있습니다.
활성 거래자 할인.
OptionsXpress를 사용하면 표준 옵션 요금이 다소 비싸지 만 분기당 35 건 이상의 거래를하는 적극적인 투자자는 10 개 이상의 그룹으로 예약 할 경우 계약 당 최소 1.25 달러의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5 센트 이하의 계약 거래는 소위 페니 옵션 (penny options)이 $ 4.95의 고정 요금 또는 10 센트 이상의 로트 50 센트가 든다. 따라서 비용이 많이 드는 옵션에 입찰하는 것이 훨씬 비용 효율적입니다. 물론 OptionsHouse의 가격을 책정 할 수는 없지만, 10 명 이상을 거래하는 경우에는 경쟁 업체 대부분을 제외하고 확실히 저장하게됩니다.
옵션 만료 및 경고에 대한 단어.
옵션을 제대로 실행하면 수익이 높을 수 있지만이 공간을 공공 서비스 발표에 사용하고 싶습니다. 옵션은 계약을 맺거나 유효하지 않은 계약입니다. 이는 특정 옵션 만료 기간을 잘 파악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브로커를 통해 미리 알림 또는 경고를 설정하는 방법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덜주의 깊거나 경험이없는 옵션 투자자들이 손을 놓고 나쁜 거래를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기억하십시오 : 옵션 위치를 조기에 닫거나 실행을 허용하는 것보다 적은 손실로 옵션을 종료하는 것이 경제적 인 경우가 있습니다.
XYZ Corp. 의 주식 1000 달러를 주당 10 달러에 살 권리를 부여하는 옵션 계약에 100 달러를 지출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 계약은 2 개월 후에 만료됩니다. 당신의 희망은 주식이 $ 12로 상승 할 것이므로 옵션 계약에 따라 $ 10에서 1000 주를 살 수 있고 $ 12에서 $ 12로 즉시 팔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1 주일이나 2 주일에 몇 가지 나쁜 소식은 XYZ를 쉐어 8 달러로 낮 춥니 다. 즉, "돈에서 벗어났다"는 의미이고 10 달러에서 구매하면 2,000 달러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옵션에 대한 좋은 점은 원치 않는 경우 10 달러로 주식을 살 필요가 없으며 계약이 만료되도록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 100 밖에 있지만, $ 2,000의 손실보다 낫습니다.
그러나 만료 될 때까지 기다리는 대신 옵션 계약을 다른 사람에게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옵션이 꽤 매력적이지 않기 때문에 아마도 $ 5 또는 $ 10 만 지불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헤이, 그것은 0보다 낫다.
당신의 개인 전략과 특정 거래는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모든 옵션 거래자는 결국 이런 상황에 처하게되고 많은 옵션 거래자들은 결국 손을 포기하고 포기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겉보기에 쓸데없는 옵션으로 인하여 $ 5 또는 $ 10의 추가 비용이 추가됩니다. 특히 당신이 활발한 상인이라면.
이를 위해 s, 텍스트 경고 또는 캘린더 미리 알림을 사용하여 옵션의 만료 기간을 알려줄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브로커가 무엇이든간에 도움을주기 위해 제공하는 도구를 탐색하고 시간을내어 당신을 위해 적합한 시스템을 찾으십시오.
결론.
TD Ameritrade, OptionsHouse 및 OptionsXpress는 모두 브로커가 비용 효율성, 품질 연구 도구 및 원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기준을 충족하기 때문에 현재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옵션입니다. TD Ameritrade는 개인 옵션 거래를하기에 가장 저렴한 중개인이 아니지만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되고 최소 옵션 금액이 0 달러이며 견실 한 고객 서비스와 시작 옵션 거래자에게 유용한 교육 자료를 제공합니다. 활성 거래자를위한 최상의 플랫폼을 찾고 있다면 OptionsXpress의 매끄러운 인터페이스를 적극 권장합니다. 도구에 비해 비용 효율성에 더 관심이 있다면 OptionsHouse를 참조하십시오.

선물 옵션 브로커 할인
Discount Online Futures Broker는 Deep Futures에서 비교되어 선물 트레이더에게 최고의 온라인 선물 중개인의 스냅 샷을 제공하고 거래 수수료, 최소 계정 크기 및 견적, 차트, 거래 플랫폼 및 상품 선물 연구와 같은 서비스를 확인합니다.
온라인 할인 선물 중개인을 선택할 때의 제안 : 숙련 된 선물 거래가이고 금리를 물색하는 경우, 사과와 사과를 비교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포함하는 비율을 위해 선행을 요구하십시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라운드 턴 커미션 (인 / 아웃, 면당), 교환 수수료, 중개 수수료, NFA 수수료, 환급 수수료, 플랫폼 수수료, 계정 유지 보수 수수료 등 일부 선물 중개인은 낮은 비율로 계정을 개설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숨겨진 수수료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상품, 선물 및 옵션을 거래하기 위해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 지불해야 할 모든 수수료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대량 거래자 : 온라인 거래량이 많은 선물 거래자는 거래 수수료를 추가로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물어 보는 것뿐입니다. 선물과 옵션을 정기적으로 그리고 책임있게 거래하는 훌륭한 고객이라면 더 낮은 수수료를받을 수 있어야합니다. 몇몇은의 더 나은 온라인 선물 중개인 무역의 주파수에 의하여 그들의 웹 사이트에 비율의 고장을 간행 할 것이다. 이 경우 명시된 수수료를 초과하여 많은 권한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물어 상처 수 없습니다.
아래는 선물, 상품 및 옵션 거래를위한 온라인 할인 선물 브로커 목록입니다. 우리는 선물 브로커가 제시 한 요율과 수수료를 정확하게 비교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일부는 실제 요금에 대해 매우 간단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한 달에 100 개 미만의 선물 계약 및 옵션을 거래하고 최소 금액의 계좌를 개설하는 "평균 거래자"에 대한 비교를 기반으로합니다. 당연히 환율은 활성 거래자에 대해 아래에 명시된 것보다 저렴할 것입니다. 요금은 브로커가 부과하는 금액을 기준으로합니다. 모든 tarders는 라운드 턴당 계약 당 약 $ 2.38 인 교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 Online Futures Brokers 중에서 가장 낮은 이자율과 그들이 제공해야하는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2017 년 8 월 8 일 업데이트 됨)

캐논 선물 거래.
탁월한 속도와 신뢰성.
우리의 E-Futures International은 낮은 지연 시간, 훌륭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귀하의 거래가 경쟁 속에서 실행되고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휴대 기기 또는 태블릿 기기 거래.
iBroker는 Futures, Forex & amp; 거래를위한 간단하고 직관적 인 앱입니다. 선물 옵션 어디에서나.
선물위원회 요금.
위험 공개 : 과거 결과가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선물 거래 손실의 위험은 상당 할 수 있으며 재무 상황에 비추어 그러한 투자의 내재 된 위험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성을 읽어 보거나 (800) 454-9572 또는 (310) 859-9572로 전화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