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외환 코칭 솔루션


Forex 코칭 솔루션
"나는 승자가 평균 33 피스이고 패자가 평균 24 피스 인 약 70 %의 승자를 얻었습니다."
- Richard Daniels, St. Louis, MO.
FOREXMENTOR 개인 코치 서비스.
빠른 추적 학습 곡선!
& quot; 아, 나는 연속해서 10을 쳤다. 나는 목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4 시간 이내에 3 번의 좋은 거래를했다. 금요일 아침에 나는 몇 분 안에 분기 거래에서 62 pips를 만들었습니다! & quot; 감사합니다. & quot;
Forexmentor는 회원들의 끊임없는 요구에 부응하여 Personal Forex Coaching Service의 즉각적인 가용성을 알립니다. 이 서비스는 귀하와 같은 거래자가 외환 거래자로서 귀하의 개발을 신속하게 추적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학습 단계를 빠르면 빠를수록 거래 기회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이 학습 단계가 시간을 낭비 할뿐만 아니라 돈을 버는 것에서 벗어나는 어리석은 실수를 저지르는 데 드는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
빅 노블 (Vic Noble) (그의 비서실 참조)이 진행하는이 코칭 세션은 경험 수준에 따라 개인의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됩니다. 그리고 시각 및 오디오 기능을 모두 갖춘 컴퓨터를 연결할 수있는 인터넷 기술 덕분입니다. 이 forex 코칭 세션은 어디서나 당신의 컴퓨터가 편안하게 자리를 잡을 것입니다!
Vic은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으며 Vic & rsquo; s 화면의 내용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텍스트 기능뿐 아니라 오디오 기능도 제공합니다.
& ldquo; 우리의 목표는 귀하가 성공적인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며, 귀하의 외환 거래 개발에 도움이 될 수있을만큼 대단히 만족 스럽습니다. "
다음과 같은 경우 개인 외환 코칭이 필요합니다.
귀하는 Forexmentor 코스를 수료했거나 Forexmentor 워크샵에 참석했으며 단순히 정보량에 압도 당합니다. Vic은 가장 단순한 방법으로 가장 관련성 높은 정보에 중점을 두는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학습 단계를 극적으로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각 세션은 참가자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되므로 이러한 코칭 세션에는 일정 의제가 없습니다.
VIC NOBLE에 대한 법없는 비평.
빅 전략이 나에게 말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완벽하게 일했습니다. Vic은 그의 직업에서 너무 완벽해서 나는 forex 멘토 팀의 모든 학생들이 적어도 하나의 수업에 참석해야한다고 권하고 싶습니다. 나는 지난 주에 네 번의 거래를했고, 모든 거래는 진입과 퇴출에 완벽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믿을 수가 없었다. 라이브 계정으로 일주일에 231 pips를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참을성이 있고 좋은 무역 체제를 찾는다면 "방아쇠 당김"을하면 돈이 거의 풀릴 것입니다. 좋은 거래 기술을 자극 해 주신 Vic에게 감사드립니다. & quot; - Abhishek.
"빅 피터님께, 빅노 블랑 (Vic Noble)과 2 시간의 코칭 세션을 갖는 것이 극히 즐겁습니다. 나는 시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나는 충분히 불편 해했던 충분한 돈을 잃었습니다. 빅은 나에게 용기를 줄뿐만 아니라 나에게 매우 정확한 거래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Vic과의 회의가 끝나면 나는 계속해서 돈을 벌기 시작했다. 이제는 도구 상자에 다른 도구가 있습니다. 피터 (Peter) 란 동전을 쓰려면 피터 (Peter)가 좋아합니다. Vic은 너무 많은 경험 거래를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인도적이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거래를 배우려고 시도 할 때 새로운 상인에게 극도로 짜증을냅니다. Vic 그러나 진정으로 가르치는 과정을 즐기는 것 같았다. 나는 과민 한 교사와 교제하는 데 익숙해졌지만 그 당시에 있었던 것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다루지 않아도 좋았다. 나는 3 일 안에 2 주 만에 잃은 돈의 반을 이기기로 다가 가고 있습니다. 또한 코칭 세션이 끝나고 질문에 답한 후에 보냈던 모든 예를 들어 보니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코칭 세션이 끝나고 나면 때때로 위험 할 수있는 생각을하게되었는데 아마도 유로는 변화 추세를 고려한 전환점에있을 것입니다. 현 시점에서 잘 된 것은 아니지만 전환이 이루어지는 동안 거래 범위가 좁아 질 것이라고 생각하면됩니다. 저는 Vic과 함께 일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어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나는 대답 한 모든 것에 대해 Peter에게 감사하고, forex 거래를 가르치기 위해 Peter에게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uot; 짐 카네스.
초점은 거래를 돕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한 세션에 최대 5 명의 상인이있을 수 있지만 모두 유사한 경험 수준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것은 직접적으로 당신에게 유익 할 수있는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을 허용하기 때문에 그 자체로 큰 장점입니다.
Vic은 컴퓨터 링크 업 프로세스를 통해 거래 플랫폼 및 차트 설정, 피벗 레벨 계산 및 플로팅 등과 같은 기본적인 거래 문제에서 식별에 이르는 실제 기술적 분석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직접적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및 무역의 실행.
우리의 목표는 당신이 지속적으로 수익성있는 상인이되는 것을 볼 수있는 모든 일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상인을 괴롭히는 일반적인 실수를 저 지르면 가능한 한 빨리 그들을 식별하고 시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Vic은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너 그렇게 해. 정말로 유일한 질문은 자신의 현재의 안락 수준입니다.
이 코칭 서비스는 실제 워크샵을 대신 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물론 매우 강렬하며 2 일간을 커버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으로 취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개발할 수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Vic은 우리가 과정에서 가르치는 거래 방법을 잘 알고 있으며, 그가 탁월한 가치를 제공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INTRODUCTORY RATE *** 개인 세션은 2 시간 동안 지속되며 $ 295 달러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그들은 상호 쾌적한 시간에 열릴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정오 태평양 표준시 주위에있을 것입니다.
Forex 코칭 세션 예약하기!
Forexmentor "코치 코너"주간 라이브 컨퍼런스 서비스는 Vic Noble과 초기 개인 코칭 프로그램을 완료 한 회원들에게 매우 효과적인 후속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코치 코너 주간 라이브 컨퍼런스는 Hotcomm 회의 도구를 사용하여 매주 월요일 및 목요일 오후 3시 (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에 실시됩니다.

내 Podcast를 구독하십시오! 아래의 채널 중 하나를 클릭하십시오!
Andrew Mitchem과 외환 거래 코치.
최신 비디오 / Podcast.
무료 교육 웹 세미나.
새로운 트레이더와 경험 많은 트레이더를위한 주간 트레이닝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것을 클릭하십시오.
자유 무역 계산기.
"모든 거래에 Lot Size Calculator를 사용하고 있으며 거래 경험을 변화 시켰습니다."
더 수익성있는 Forex 상인이되고 싶습니까?
"58 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Forex 상인들이 내 과정을 수료했으며 그 학생들의 성공률은 놀랍도록 높습니다."
지금 무료 전자 책을 다운로드하여 오늘 시작하십시오.
무료 Digital PDF eBook 다운로드 :
유제품 파머에서 FOREX 상인.
& amp; 귀하의 거래 성공을 빠르게 추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고 & amp; 귀하의 세부 사항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증언.
알렉스, 인도.
Hong Kon의 iFX Expo에서 인터뷰했습니다.
시몬 레이놀즈.
로스 앤젤레스, 미국.
오마르 가이스,
졸탄 코 할미.
안드레아 네이피어.
웰링턴, 뉴질랜드.
트래비스 Ochsenbine.
마이클 스와.
뉴질랜드 오클랜드.
그랜트 딕슨.
뉴질랜드 마타 마타.
Reece Stiller.
해밀턴, 뉴질랜드.
발 파스 콸레.
조나단 헤일.
뷰 힉스.
폴 틸만.
노스 캐롤라이나, 미국.
Profitable Forex Trader가되기 위해서는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인생을 살면서도 여전히 잘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Andrew Mitchem입니다. 2003 년부터 Forex 시장을 상시 거래했습니다. 저는 모든 통화 쌍, 모든 기간 및 모든 시간대에 걸쳐 일관되게 작동하는 거래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그래서 뭔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적합합니다.
나는 새로운 거래가 있거나 잠시 동안 거래 해 왔으며 풀 타임 상인의 지속적인 지원으로 성공적인 전략을 필요로한다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아래 비디오를 시청하고 나의 무료 거래 웹 세미나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Forex 코칭을 제공하기 때문에 나는 다른 많은 트레이더들이 시장 거래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하는 시간과 돈을 절약하고자합니다. 저는 전세계 58 개 이상의 국가의 사람들에게 나의 Forex 코칭 과정을 전달했으며, 여러분을 돕고 싶습니다. 시작하려면 무료 웹 세미나에 참여하십시오. 이 녹색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무료 교육 웹 세미나.
나는 새로운 상인을 위해 매주 훈련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
경험 많은 상인. 귀하에게 적합한 것을 클릭하십시오.
온라인 비디오 코스.
성공적인 상인 시스템 - 온라인 외환 비디오 코스.
Preferred Broker.
탁월한 고객 서비스. 아주 단단한 퍼짐. 오후 5시 (EST) 시작일 차트. MT4 거래 플랫폼, ASIC 규제.
일일 거래.
내 일일 강점을 따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 038; 약점 분석.
Andrew는 다른 Forex 전문가들과 함께 등장했습니다.
2016 년 1 월 홍콩 iFX 박람회에서
나는 진짜 상인이다 - 나는 매일 매매한다. 나는 거래를 제공한다.
고객을 위해 매일 제안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방송 웹 세미나에서 내 고객 앞에서 라이브 계정. 나.
초보자부터 초보자까지 모든 삶의 방식에서 고객을 가르쳤습니다.
10 년 이상의 무역 경험을 가진 사람들, 전략.
가격 행동을 포함하며 모든 통화에서 작동합니다.
쌍 및 모든 시간 프레임 차트를 제공하므로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거래 성격의 유형. 그것은 당신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어야합니다. 할 수있어.
인생을 살면서도 여전히 잘 어울린다.
최신 일기 예보 :
2017 년 12 월 18 일 월요일의 영국 파운드화 약세 - 통화 강세와 약점.
뉴질랜드 달러 쌍의 약점 - 2017 년 12 월 15 일 금요일 통화 강도 및 약점.
Fed가 금리를 인상 한 후 USD 매도. & # 8211; 2017 년 12 월 14 일 목요일의 통화 강세 및 약점.
힘은 호주에 남아 있으며 & # 038; 키위 달러 - 2017 년 12 월 13 일 수요일의 통화 강세와 약점.
NZD에서 구매를 갱신했지만 계속 될 것인가? - 화요일 2017 년 12 월 12 일의 통화 강세와 약점.
약화시킬 파운드를 찾으십시오 - 2017 년 12 월 11 일 월요일 통화 강세와 약점.
주간 해설 비디오.
# 255 : 2017 년 무역 연도는 어땠습니까?
# 254 : 놀라운 거래 결과.
# 253 : 달릴 수 있기 전에 걸어 라.
# 252 : 시장 상황이 항상 변하기 때문에 꼭해야합니다.
# 251 : 트레이더가 성공하지 못하게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내 Podcast를 구독하십시오.
디지털 PDF 전자 서적 :
유제품 파머에서 FOREX 상인.
거래 성공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며 귀하의 정보를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료 Digital PDF eBook 다운로드 :
유제품 파머에서 FOREX 상인.
& amp; 귀하의 거래 성공을 빠르게 추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고 & amp; 귀하의 세부 사항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자유 무역 계산기.
"모든 거래에 Lot Size Calculator를 사용하고 있으며 거래 경험을 변화 시켰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코스.
성공적인 상인 시스템.
- 온라인 외환 비디오 코스.
최신 포드 캐스트 / 비디오.
# 255 : 2017 년 무역 연도는 어땠습니까?
2017 년 12 월 18 일
# 254 : 놀라운 거래 결과.
2017 년 12 월 11 일
# 253 : 달릴 수 있기 전에 걸어 라.
2017 년 12 월 4 일
FOREX 상인 자유로운 EBOOK.
무료 Digital PDF eBook 다운로드 :
유제품 파머에서 FOREX 상인.
& amp; 귀하의 거래 성공을 빠르게 추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고 & amp; 귀하의 세부 사항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실용 전문가.
큰 이익과 자본 보호를 위해 거래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글로벌 Forex 코칭은 자격을 갖춘 전문 트레이더 팀이 주된 목표 인 - 최고의 거래 신호와 금융 코칭으로 힘을 실어 줄 것입니다. 우리가 고객 중심으로 수행하는 모든 일은 정직, 신임, 자본 보호, 부의 창출이라는 4 가지 기업 가치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우리 팀은 투자자와 회사에게 근본적인 기술적 전문 지식을 독특하게 제공했습니다. 지난 14 년 동안, 우리의 전문가 팀은 수천 명의 상인이 금융 거래를 성공적으로 적용하도록 도왔습니다. Global Forex Coaching은 세계적인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 인 MS Capital Consulting의 일원입니다. 우리는 금융 컨설팅 회사를 온라인 전문 무역 코칭의 최전선에 두는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패키지.
성공적인 외환 거래자가 되려면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골드 패키지.
Gold 패키지를 사용하면 프리미엄 패키지의 모든 정보와 전문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래티넘 패키지.
다음 단계로 재정적 인 기회를 잡으십시오! 이 완벽한 서비스에는 전문가가 포함됩니다.

외환 거래 성공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내 Forex 무역 과정 목표.
1. 당신의 무역 개선 : 나는 당신이 intraday에 관하여 알아야하는 무슨을 당신에게 Forex 무역 위치를 가르 칠 것이다.
2. 당신의 성공을 가능하게하기 : 나는 당신이 생계를 유지하거나 외환 거래로 수입을 보충 해주기를 바란다.
3. 시간과 돈을 절약하십시오. 배우는 데 수천 달러와 수천 달러를 들게합니다.
4. 그것이 실제로 작동하는 법을 배우기 : 나는 제도적 외환 거래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소매업 자들이 성공하기 위해 알아야하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신화가 없습니다. 나는 실제 Forex 거래 방법, 프로들이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 할 것입니다. 국부 펀드, 헤지 펀드, 은행 및 기타 기관 트레이딩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입증 된 기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외환 거래 전략 배우기 & # 8211; 개인 Forex 코칭은 외환 거래의 기초에서 기관의 외환 거래자의 고급 기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배우는 유선형의 넌센스 방식입니다. 나는 확률이 높은 일중 일을 인식하고 거래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며, 거래 설정을 스윙하고 위치를 정한다. 당신이 당신의 무역 성공에서 일관되게되기를.
나의 Forex 무역 훈련은 다음을 포함한다 :
1. 거대한 기관 자금 관리자가 언제, 어디서, 왜 시장에 출입하는지 파악.
2. 현재 추세를 정확하게 읽음.
3. 어두운 수영장 뒤에서 안전하게 거래하기. & 고래 "
4. 매일 제도 수준의 이익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합니다.
5. 돈 관리를 마스터하기.
6. 위험과 보상이 거래를하기에 적합한 지 평가하기.
7. 진짜 Forex 신호를 읽는 방법.
8. 다이내믹 스톱 손실 및 다이내믹 이윤 수준을 사용하여 거래에서의 이익을 보호하십시오.
Forex Trading이란 무엇입니까?
이익을 창출하는 것은 외화 매매입니다. 대형 은행들은 이러한 방식으로 수십억 달러를 창출하지만, 소매 시장의 외환 거래자들은 이러한 시장에 현금을 대고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Forex 거래의 세계는 당신에게 외국 지형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 # 8211; 모든 것이 너무 빨리 변하면 로프를 배울 시간이 없습니다.
그것이 내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나는 일하는 Forex 거래 교육을 제공하여 시간과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의 삶과 혼자서 혼자서도 노력해야합니다. 내가 도와 줄게.
Forex 거래 전략을 통해 일관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수천 시간의 거래 경험을 가진 전 투자 고문입니다. 나는 세계 최대의 거래자 중 한 명에게 훈련을 받았고 Forex 거래에 능숙 해지는 법을 배웠다. 내 경험을 너의 이익으로 삼으 라.
나는 외화 거래를 일관되게하는 법을 배우도록 돕고 싶다. Forex 상인으로서 성공의 스릴을 경험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부지런히 제작 된 레이저 중심의 외환 거래 과정은 "부자가되는 빠른 계획"이 아닙니다. 나는 눈길을 끄는 지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실제 거래입니다. 내 Forex 거래 전략은 일중 및 직위 거래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동일한 도구를 사용하여 많은 기관 트레이더에게 우위를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담하는 학생들에게 성공적인 Forex 상인이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두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능숙 해지는 데 도움이되는 집중적 인 일대일 멘토십 과정입니다. 다른 외환 코스와는 다른데, 개인적인 관심이없는 코스입니다. 나는 가격 행동을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거래할만한 높은 확률의 거래 설정을 찾아 내고, 위험을 줄이며, 수익성 높은 결과를 얻기 위해 알아야 할 것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전체 프로세스를 안내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내가했던 것처럼 처음부터 배우기까지 수년간의 연습이 필요하며, 지금은 내 훈련 시스템에 등록하면 성공적인 Forex Trader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완전히 불필요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