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현재 환율 iraqi 디나르


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통화 당국.


1 USD to IQD 훑어보기.


XE 시장 분석.


북미 버전.


어제 게시 된 각각의 범위 내에서 대부분의 페어링이 유지되었지만 달러는 미국 세금 계산서 투표에 대한보다 부드러운 압정으로 거래되었습니다. AUD-USD는 0.7684의 2 회의 최고봉에 들르는 예외이었다. EUR-USD이 (가) 뒤로 밀렸습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달러는 공화당 하원 의원과 상원 의원을 통과 한 세금 법안 투표에서 별다른 영향을받지 못했다. (하원의 경우 초반에, 수요일 이른 아침, 미 국회 의사당에서). 하우스는 나중에 다시 투표 할 것입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미국 달러 화폐 개혁안에 대한 미국 의회 표결에 앞서 미 달러화 판매가들이 주요 달러 페어링을 가까운 시일 최저 수준으로 끌어들이면서 오전 세션을 통해 달러는 비교적 안정적이었다. EUR-USD는 인쇄하기 위하여 1.1805의 낮은 낮은 것에서 재편성했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USD - 미국 달러.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미국 달러 환율이 USD to EUR 요금임을 보여줍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US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IQD - 이라크 디나르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이라크 디나르 환율이 USD to IQD 비율임을 보여줍니다. Dinars의 통화 코드는 IQD이고 통화 기호는 د. ع입니다.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USDIQD 차트 (미국 달러 / 이라크 디나르 외환 차트)


USD / IQD 경제 일정.


이진 옵션 기사 NADEX의 호의.


Andrew Hecht / TFNN.


주식은 자석처럼 자본을 유치합니다. 결국, 2015 년 12 월 이후 미국 연방 준비 은행 (FRB)의 3 가지 금리 인상은 연방 기금 금리가 1 %에 불과했다. 기록 최고치 인 Dow : 제한된 위험으로 거래하는 방법.


Gail Mercer / TradersHelpDesk의 설립자.


많은 전문가들은 주식 시장에 진입하지 않겠다고 비명을 지르고 있으며, 기록적인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으며, VIX가 10 달러 미만으로 가까운 장래에 Contrarian Binary Option Trades에서 반전이 예상됩니다.


Tommy O'Brien / TFNN.


Tommy O'Brien / TFNN VIX 지수는 때로는 공포 지수 또는 공포 지수로 불리며, 가까운 장래에 시장 변동성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냅니다.


USD / IQD 뉴스.


미 상원이 조세 개혁 법안을 통과함에 따라 미국 달러가 진보했습니다.


(RTTNews) - 유럽의 초기 거래에서 미국 달러가 가장 큰 경쟁국에 비해 상승했다. 전체 기사 & gt; & gt;


전성기 대비 미화 전진.


(RTTNews) - 수요일에 유럽 이전 거래에서 주요 거래 상대국 대비 미화가 상승했다. 전체 기사 & gt; & gt;


유럽 ​​약간은 독일 PPI 다음에 바뀌었다.


(RTTNews) - 11 월 독일 생산자 물가 지수 발표 후 2.00 am ET Wedn. 전체 기사 & gt; & gt;


Euro는 독일 PPI를 앞두고 퇴각합니다.


(RTTNews) - 수요일, 2.00 am 동부 표준시에 Destatis는 독일의 생산자 가격을 발표 할 예정이다. 전체 기사 & gt; & gt;


전학년 대비 엔 하락세.


(RTTNews) - 일본 엔은 수요일에 아시아 지역 거래에서 주요 거래 상대와 미끄러졌다. 전체 기사 & gt; & gt;


이라크 디나르를 구입하십시오.


통화를 선택하십시오.


패키지를 선택하십시오.


이라크 디나르를 통화 청산인 (Liquidator)에서 구입하십시오.


다른 구매와 마찬가지로, 지식은 이라크 디나르를 구입할 때 성공의 열쇠입니다. 구입하기 전에 수집 한 지식이 많을수록 구매 후 더 많은 성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디나르에서 성공하려면 이라크 뉴스, 정치 및 디나르에 관한 가장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며 선도적 인 통화 딜러와 협력해야합니다.


이라크의 밝은 색 지폐 때문에 단순히 디나르를 통화 수령자로 사든, 아니면 통화 청산인과의 미래 환율 교환을 염두에두고 구매하든 상관없이 이라크 경제와 통화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많습니다.


오일, 이라크 디나르 추진.


석유와 가스에 대한 세계의 탐욕스러운 욕구를 감안할 때, 이라크의 지배적 인 공급 역할은 앞으로 더욱 강화 될 것입니다. 미래를 확실하게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가까운 장래에 이라크가 부유 한 보유국에 기반한 지역 및 국제 에너지 초강대국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사실 이라크는 향후 수년 내에 사우디 아라비아를이 지역에서 가장 부유하고 가장 발달 한 국가로 대체 할 것으로 보인다.


디나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국가 경제는 통화 가치뿐만 아니라 천연 자원에 달려 있습니다. 이라크의 매우 큰 석유 매장량은 젊은 민주주의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은행의 돈"과 같습니다.


결국 이라크 디나르의 환율은 국가 석유 가치의 진정한 가치를 반영하여 조정되어야한다. 이것은 디나르의 환율이 인위적으로 CBI에 의해 설정되거나 통제되지 않으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이라크 경제의 힘은 조사 할 시간을 가진 소수의 개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관찰자들에게 명백해질 것입니다.


이라크의 석유는 이라크의 미래와 통화를 변화 시켰습니다.


몇 년 전 걸프전과 사담 후세인의 축출 이후 디나르는 이라크 경제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요즘 점점 많은 사람들이 이라크의 경제적 성공 스토리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이라크의 급성장하는 석유 산업과 호의적 인 인구 통계에 의해 고무되었습니다.


이라크의 경제는 2003 년 사담 후세인의 축출 이후 매년 꾸준히 증가 해왔다. 이 나라는 거대한 석유 매장량에 축복받은 곳이기 때문에 석유 매장 사이트의 잠재력은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석유에 힘 입어 경제는 앞으로 나아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최근 몇 년간 국제 석유 회사들 :


이 회사들은 석유와 가스 자원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에 이끌려 이라크에 몰려 들었습니다.


이 회사들은 1920 년대부터 이라크에서 처음으로 활동했지만 Saddam Hussein 시대에는 이라크에 결석했다.


이라크 전역의 지속적인 정치적 마찰에 관계없이 이라크 석유는 자유롭게 흐르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은 매달 석유의 양을 늘리고 있으며 인프라 및 사회 프로그램을위한 정부 지출을 포함하여 국가 발전을 주도 할 수있는 많은 수입이 있습니다.


이라크의 근원적 인 석유 자원으로 인해 이라크는 본질적으로 매우 부유 한 나라입니다. 대규모 정부 건설 및 개발 프로그램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2 개의 주요 해양 해운 터미널이 석유 산업의 여러 정유 프로젝트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새로운 유전 발견을 위해 수많은 탐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비 유전 인프라 개발에 큰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중앙 정부는 전국에 수백 개의 지방 도로와 다리를 건설하거나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이라크 가정에 10 만 가구가 넘는 주택과 아파트가있는 세계 최대의 단독 주거 단지가 완공 될 예정입니다.


이라크 디나르 통화 기록 : 현재 환율 설정 이유


이라크 디나르 (기호 : IQD)는 이라크의 공식 통화입니다. 이라크 중앙 은행 (CBI)이 1931 년부터 발행 한이 보고서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하지만 아직 알려지지 않은 통화 중 하나입니다. IQD 메모가 다채롭고 흥미 롭기 때문에 당연히 지폐 수집가도 디나르를 좋아합니다.


이라크 통화의 가치는 다음에 의해 임의로 결정되었습니다.


2003 년 매우 보수적 인 수준의 CBI는 이라크 경제의 저점이었습니다. 2003 년에는 값이 싼 디나르가 적절하게 보였습니다.


그 당시 유엔 제재로 수년간 교체 부품과 신기술을 사용할 수 없게 된 이후 현지 석유 산업은 정체됐다. 사담 후세인 통치 기간 동안 유전 탐사가 중단 됐고 이라크는 석유를 생산, 수출하고 있었다.


그 이후로 미국 경제는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이라크는 번성하며 인프라 개발은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03 년 이후 경제가 엄청나게 성장 했음에도 불구하고 정부가 이라크의 부를 저장하기 위해 막대한 현금과 금괴를 축적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디나르의 외환 비율은 그 속도를 유지하지 못했다.


IQD는 여전히 공식적으로 12 년 전 CBI에 의해 수정 된 것과 거의 동일한 가격 수준으로 평가됩니다 - 디나르의 가치는 많은 관찰자들이 기대하는 수준으로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어떤 나라의 화폐 가치는 궁극적으로 경제력과 천연 자원의 풍부함에 기반합니다. 이러한 조치들로 이라크는 매우 부유 한 국가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라크에 열광하고 이라크 경제에 대해 강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이라크 디나르를 안전하고 안전하게 구입하는 법.


진위 보장이있는 주요 딜러로부터 이라크 디 나라 통화를 사면 위조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디나르 지폐에는 매우 정교한 보안 조치가 있습니다.


워터 마크 보안 스레드 색상 변경 잉크 포함.


이라크 디나르 메모는 가치를 지키기 위해 매우 정교합니다.


CBI는 사담이 출발 한 후 2003 년에 도입 된 차세대 디나르 통화 설계에 미국 기술과 통찰력의 완전한 혜택을 누리고있다.


실제로 Dinar는 위조 방지 기술의 최첨단 기술인 SPARK® 잉크 기술을 사용합니다. SPARK®는 지폐를 기울여 색 변경 효과를 얻는 것 외에도 메모가 기울어 져있을 때 이미지의 중앙 점을 따라 움직이는 밝은 링을 표시합니다.


디나르 노트는 스캐너로 읽을 수 있으며 시각 장애인이 사용하기 위해 점자 글자를 올렸습니다.


통화 청산인으로부터 디나르를 구입하면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라크 디나르 노트와 종파 옵션.


오늘의 디나르 지폐는 IQD 25,000 및 IQD 10,000의 교단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발행됩니다. 과거에 CBI는 IQD 5,000, IQD 1,000, 500, 250의 노트와 50 노트의 노트를 포함하여 더 작은 금액을 발행했습니다.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오늘은 작은 메모가 일상 거래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유통되지 않은 (사용 된 적이없는) 지폐는 유통 된 (사용 된) 지보다 가치가 있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 디트 너의 모든 통화는 민트에서 신선 하든지 아니면 상거래에서 이미 유통되었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쓸모 있고 상환 가능합니다.


이라크 디나르 구입 방법.


이라크 디나르 또는 다른 외화를 구입할 준비가되면, 최고의 통화 딜러와 협력하여 만족을 보장해야합니다.


온라인으로 많은 통화 딜러가 있지만 기본적인 연구 결과는 대부분이 중요하지 않으며 그 중 일부는 철저히 의문의 여지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라크 디나르를 살 최적의 장소.


탁월한 고객 서비스 및 지원, 편리한 지불 옵션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디나르 및 기타 통화에 대한 최저 가격을 제공하는 딜러와 항상 협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디나르를 구입할 때 최소한 지폐의 진위성을 보장하기위한 충분한 보증을 요구해야합니다. 가장 좋은 딜러는 또한 다음을 제공합니다 : 더 이상 통화를 원하지 않는다고 결정하면 디나르를 딜러에게 판매 할 수있는 바이백 보증.


echeck로 이라크 디나르를 사십시오.


최고의 딜러는 빠르고 쉽고 안전하기 때문에 e-check를 허용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일류의 통화 딜러는 미국 재무부에 돈 서비스 비즈니스로 등록 될뿐만 아니라 Better Business Bureau의 A 등급 회원이며 양호한 입지를 유지할 것입니다.


사실, 주요 딜러 인 Currency Liquidator는 Better Business Bureau를 통해 불만을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디나르를 사기위한 준비를 할 때 매우 유망한 자격입니다.


이라크 디나르를 사야할까요?


모든 사업 결정과 마찬가지로 이라크 디나르를 사기 전에 적절한 실사를 수행하고 신뢰할 수있는 제 3 자 전문가와상의해야합니다.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라크의 경제 성장 정치적 안정성 석유 산업 발전 통화 정책.


디나르의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되었습니다. 사담 후세인의 그릇된 행동으로 디나르의 가치가 떨어지 기 전에 디나르는 훨씬 강해졌다.


다행스럽게도 2003 년 사담 후세인 처형 이후 이라크 경제는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이라크 최고가 아직 나오지 않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경제 지표가 많이있다.


많은 사람들이 디나르에 열광합니다. 적절한 목표 가치가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는 사담에 대한 유엔 제재로 이라크 경제가 침체되기 수년 전에 디나르가 때때로 각각 3 달러 이상 가치가 있다는 것을 상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03 년 디나르의 환율은 걸프전과 사담의 잘못된 경영으로 인한 경제적 정체를 설명하기 위해 인위적으로 낮은 수준으로 설정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석유 산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기 때문에 경제가 급등했다. 이라크의 석유 자원을 감안할 때, 이라크 경제는 앞으로 더 나아질 것입니다.


논리적으로는 미래에 언젠가는 이라크의 경제와 통화가 충분히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보안 기능.


뉴 이라크 디나르 지폐에는 식별이 용이하고 재현하기가 어려운 몇 가지 고급 위조 방지 조치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우리에 대해 무엇을 말하는지보십시오.


1 년 이상 통화 청산인.


항상 최고!


최적의 가격.


검토를 제출하십시오.


적법한.


고객 서비스.


우리와 접촉.


통화 청산인 업데이트 수신을 신청하십시오.


이름을 입력하고 속보와 통찰력을 받으십시오.


사우스 웨스트 서비스, LLC.


1835 E Edgewood Dr.


Appleton, WI, 54913.


&부; 2017 South West Services, LLC. 판권 소유.


외화 구매는 높은 위험도를 지니 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외화 구매는 구매 통화의 가치 변동으로 인해 구매자에게 위험을 초래합니다. 구입 한 통화의 가치는 발급 국가에 적용되는 많은 정치적 경제적 요인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외화 매입은 FDIC 또는 기타 정부 기관에 의해 보증되거나 보장되지 않습니다. 또한이 웹 사이트에는 투자 조언을 제공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South West Services, LLC는 금융 컨설턴트가 아니며 독자의 재무 계획 자나 투자 고문으로도 활동하지 않습니다. South West Services, LLC는 거래 전에 자격을 갖춘 세무사, CPA, 재정 계획사 또는 투자 관리자와상의 할 것을 권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새 공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IQD - 이라크 디나르


이라크 디나르는 이라크의 통화입니다.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이라크 디나르 환율이 USD to IQD 비율임을 보여줍니다. Dinars의 통화 코드는 IQD이고 통화 기호는 د. ع입니다. 아래에는 이라크 디나르 (Iraqi Dinar) 환율과 환율 계산기가 나와 있습니다. XE 통화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에서 일일 요율 및 분석을 통해 통화 뉴스 레터를 구독하고 XE 통화 블로그를 읽거나 이동 중에도 IQD 요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IQD는 재 명명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 # X25B6;


최고 IQD 환율.


통화 정보.


사용 된 빈도 : د. ع 25, د. ع 50, د. ع 100.


사용 된 빈도 : د. ع 50, د. ع 100, د. ع 250, د. ع 500, د. ع 1000, ÁμÁ 5000, ÁμÁ 10000, Á.


이라크 중앙 은행.


이라크 디나르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까?


XE 환율 계산기.


왜 당신은 IQD에 관심이 있습니까?


이라크 디나르 역사.


제 1 차 세계 대전에서 영국이 점령하는 동안 인도 루피는 이라크 최초의 공식 통화로 소개되었습니다. 1932 년 이라크 디나르는 루피를 1 디나르에서 11 루피로 바꾸었고 1959 년까지 영국 파운드 화되었다. 페그는 미국 달러화로 1 IQD에서 2.8 USD로 전환되었다. 1991 년 걸프전 이후, 이전에 사용 된 스위스 인쇄 기술을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새로운 메모가 품질이 떨어졌습니다. 이라크 디나르의 이전 버전은 스위스 디나르 (Swiss Dinars)라고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문제에 대한 정부의 과도한 인쇄로 디나르는 신속하게 평가 절하했습니다. 새로운 디나르 동전과 지폐는 2003 년에 발행되어 과거의 사담 메모를 대체하여 단일 통일 화폐를 만들었습니다.


2010 년 이라크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Iraq)은 현금 거래를 원활하게하기 위해 이라크 디나르 (이라크 디나르)를 개혁하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의도는 지폐의 명목 가치에서 3 개의 0을 떨어 뜨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디나르의 실제 가치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발표에 따르면 2010 년 말까지 변경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발표되었지만 리니 노미 네이션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라크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Iraq)이 말한 바와 같이, 그들의 임무는 "국내 가격 안정을 보장하고 안정적인 경쟁 시장 기반의 금융 시스템을 육성하는 것"이다. 개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raq Planning Currency Re-denomination"을 참조하십시오.


중앙 은행 요금.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