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일 거래 dax 전략


무료 교육.


Nadex Trade of the Day - Dax 전략 거래.


가끔씩 정말 강력한 전략의 규칙이 테스트를 받아 규칙에서 벗어나는 것을 유혹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이 충분히 강하면 가끔은 규칙에 충실해야하며 성공 확률이 좋다고 신뢰해야합니다. 이번 주에 두 번째로 높은 확률 전략의 규칙에 도전했지만이 전략이 유지되었습니다. 오늘날의 거래에는 Nadex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는 오전 7 시부 터 오전 9 시까 지 EST 독일 30 (DAX) 전략이 적용됩니다.


한 베테랑 상인은 독일 30 (DAX) 지수의 오전 7시 (EST) 시간당 촛대가 다음 1 시간 정도 동안 그 시장의 방향을 결정하는 피벗 포인트임을 관찰했습니다.


이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오전 7 시부 터 9 시까 지 EST Nadex 시간대를 선택하십시오. 오전 7시 EST 시간당 촛대가 BULLISH 인 경우 시간당 촛대 가격의 첫 번째 Nadex 가격으로 구입하십시오. 오전 7시 (EST)의 시간당 촛대가 BEARISH라면, 시간당 촛대 가격의 첫 번째 Nadex 가격으로 판매하십시오.


이 작업이 매우 쉽지만 때로는 실행하기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때로는 7am 시간당 촛대의 형성이 7:45 또는 그 이후까지 분명하지 않습니다. 인내가이 전략의 열쇠입니다.


닥스 트레이딩 전략.


오전 6시 45 분 EST : 차트를 들고 경제 달력을 확인하는 시간. 어떤 중요한 경제 뉴스도 없습니다. 촛대는 T-Line (8 개 EMA)과 50 개의 MA (15 분 차트) 위에 얹혀있었습니다. 독일 30 (DAX)의 강세로 2 시간 앞서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오전 7시 : 독일 30 (DAX) 지수는 10991.933로 시작하여 로켓처럼 떨어졌습니다. 첫 번째 5 분 촛대는 11082.90으로 닫혔으며, 이는 7am 가격보다 90 틱 이상 더 높습니다. 그 시점부터 시장은 거의 초기 가격으로 다시 돌아 가기 시작했습니다. 8:00 am : 7am hourly 촛대가 10994.700으로 거의 완만 해졌습니다. 이 전략을 수 개월간 거래, 테스트 및 백 테스트 한 결과 시간당 8am의 촛대가 7am의 개시 가격을 초과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다음과 같은 보류 / 작업 주문이 접수되었습니다.


독일 30 월 (3 월) & gt; 10986 (9AM) - 1 계약 리스크 $ 50, 보상 $ 50.


독일 30 (Mar) & gt; 10966 (9AM) - 계약 3 건 위험 $ 80, 보상 $ 20.


두 명령은 거의 즉시 채웠다.


오전 8시 10 분 : 독일 30 (DAX)은 날카로운 하향 움직임을 보이고 10986 수준을 위반했습니다. 8시 25 분까지 그것은 또한 잠깐 10966 레벨을 위반했습니다. 그것은 10986. 명령에 대한 보험을 위해 경멸을 받았다. 10986 주문이 실패한 경우. 10966 명령이 손실을 보상 할 가능성이 큽니다. 다음 시장은 다시 반전하기 전에 급격하게 움직여 10986 주문을 위협했다. 오전 8시 50 분 : 마침내 북쪽에 큰 스파이크가 생겨 두 주문이 모두 좋아졌습니다. 7 am-9am 독일 30 (DAX) 전략은 10999.967로 10986과 10966의 매수 주문을 초과하여 안전하게 만료되었습니다.


오늘날의 무역은 전략의 규칙과 성공 가능성을 신뢰하는 운동이었습니다. DAX는 스트레칭으로 신경을 테스트 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7AM 오프닝 가격을 초과하여 만료되었습니다. 10986 무역에서 일찍 퇴직하고 손실을 감수하는 것은 매우 쉬웠을 것입니다. 하지만 전략의 규칙을 신뢰하고 만료 될 때까지 회사를 붙잡기로 한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이번 주에 두 번째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테스트를 거친 전략의 규칙에 도전하고 전략을 유지했습니다.


오전 7 시부 터 오전 9 시까 지 EST 독일 30 (DAX)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Nadex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거나 이진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무료 비디오 라이브러리를 확인하고 이것이 당신의 거래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는 흥미로운 새로운 방법 일 수있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아무런 의무없이 무료 Nadex 드라이브를 시험하기 위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무료 2 주 데모 계좌!


거래 게시 팀


Naxex 무역에 대한 3 가지 응답 - Dax 전략 거래.


몇 번의 성공적인 세션이 있었고, 일부는 끝내고, 오늘은 런던 전략뿐만 아니라이 전략에 대한 나의 해석과 실행에 대해 제대로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며칠간의 가치가있는 차트를 보면, 이 전략이 대부분의 날에 효과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제 나의 도전은 적절한 위험 / 보상 거래를 할 수있는 요령을 개발하여 평균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실이 손실보다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오늘의 내 손해는 이전의 각 우승 규모와 비교할 때 커졌습니다.


오늘 내가이 무역에서 움직이는 버스의 길에 있음을 나에게는 분명하지 않다. & # 8211; 나는 전략의 나의 (곰 같은) 해석이 오늘 어제, 그리고 심지어 더 많은 오늘의이 특별한 시장에서의 그런 큰 uptrend 이후의 풀백을위한 나의 희망과 함께 갈 것이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러나 지금 15 분 차트를 보면서, 뒤늦은 시각으로 보면, 오늘의 정오 가격 행동은 어제의 기존 상승 추세로 이어지는 통합 삼각형이었습니다.


데모 계좌로 오늘 내 실수와 불행을 충분히 피하려고 노력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위험 / 보상에 대한 요령을 충분히 개발하고, 전략은 충분한 시간을 할 것이며, 시장 심리에 대한 인식, 전반적인 기본 동향, & # 8230; 어느 날 전반적으로 성공하려면 & # 8230;


우리에게 이러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리며, 우리도 함께 할 부분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 # 8211; 우리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개발하여 전반적으로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최근의 시간 변경으로 미국과 독일은 이달 말의 시간을 바꿀 것이기 때문에 다소 혼란 스럽습니다. 촛불 시스템이 1pm 독일 시간 촛불을 거래하고 있습니까?


오늘이 stragegy에 의해 지시 된 시장 방향에 대한 나의 해석은 다시 틀렸다. & # 8211; 뒤늦은 지혜 속에서 또 다른 통합 삼각형이 다시 위쪽으로 꺾 였을 때, 나는 그 전략이 약세로 해석되었고, 최근이 시장이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인 후에 조금 뒤로 물러날 것으로 예상했다. 나는 움직이는 버스 앞에 다시 도착했을지도 모른다. & # 8230; 하지만 & # 8230;


오늘의 차이점은 & # 8211; 나는 낮은 위험, 높은 잠재적 인 보수를 사용하여 아래쪽으로 퍼졌습니다. 나는 길을 잃었지만 30 달러 정도 밖에 잃지 않았다. 반면 런던 전략에 대한 위험도가 낮고 높은 잠재력을 가진 payoff spread와 동일한 아이디어를 사용했고, 그 전략에 대해 오늘 시장 방향에 맞았고 큰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하나. Plus & # 8211; 런던에서, 나는 전략 방향을 따르고 또한 바이너리 트레이드를 열었고, 또한 갚았습니다.


나는 오늘 큰 교훈을 배웠을지도 모른다. & # 8211; 위험 잠재력이 낮은 거래 대 잠재적 인 보상을 높이기위한 요령 개발. 오늘 나는 시장의 방향에있어서 내가 옳았던 것만 큼 틀 렸고, 둘 다 거래 한 시장이 큰 움직임을 만들었지 만, 위험 / 보상 비율이 더 좋았고, 나는 내 자신에게 유리한 입장을 보였을 것이다. , 전반적으로, 오늘의 손실 규모보다 훨씬 큰 규모의 승리. 지금이 작업을 더 자주 배울 수 있다면 & # 8230;


404 오류.


죄송합니다. 찾으시는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아마 우리가 잘못한 것일 수도 있지만 이제는 그것에 대해 알게되고 수정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 동안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시도해보십시오.


약.


BDSwiss는 Forex / CFD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전문으로하는 유럽 최고의 금융 기관 중 하나입니다. BDSwiss는 최적의 거래 조건, 견고한 지원 및 세계 수준의 플랫폼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브로커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우리는 사회적입니다. 우리와 연결하십시오.


인기 게시물.


BDSwiss Instagram입니다.


위험 경고 : Forex / CFD 및 기타 파생 상품 거래는 매우 투기적이고 위험도가 높습니다. 모든 자본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관련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조언을 구하십시오. 당신이 잃을 수있는 자금으로 만 추측하십시오. 더 자세한 정보는 General Risk Disclosure를 참조하십시오. Swiss Markets 및 BDSwiss는 BDSwiss Holding Plc의 등록 상표입니다. BDSwiss Holdings PLC는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 "CySEC", 라이센스 번호 199/13 및 등록 번호 HE 300153)가인가하고 규제합니다. BDSwiss Holdings PLC의 주소는 Apostolou Andrea Street 11, 하이퍼 타워, 5 층, 4007 Mesa Yeitonia, Limassol, Cyprus입니다. 이 규정과 관련된 회사 정책을 검토하십시오.


초보자를위한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 단계별 가이드.


올해 저는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으로 173,451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무엇보다도 나는이 이익을 단지 2 시간 / 일로 거래하도록 만들었습니다. STEP BY STEP 가이드를 통해 오늘날의 거래 전략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 예정입니다. 간단한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 거래 란 무엇입니까? 주간 트레이딩 (Day Trading)은 주식을 매수하고자하는 의도로 고가로 매도하는 단순한 행위입니다 (단시간 매매자는 낮은 가격으로 매도하려는 의도로 주식을 매도합니다). 슬프게도 대부분의 초보자 인 상인은 돈을 잃을 것입니다. 거래는 높은 위험 부담을 수반하며 초보 상인이 수만 달러의 손실을 빠르게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 트레이딩의 유혹은 숙련 된 거래자가 하루에 2-3 시간 밖에 근무하지 않는 6 명의 인물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내 블로그 포스트에서 1 개월 만에 34,765.95 달러를 버는 것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대부분의 주목받는 상인들은 재정상의 자유를 원하고 있습니다. 보안 및 독립성. 성공적인 상인이 되려면 거래 전략을 채택해야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나의 모멘텀 트레이딩 전략이다. 그게 오늘 내가 너와 여기서 나눌 수있는 이유야!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모멘텀은 하루 거래의 모든 것입니다. 초급 상인으로 배운 첫 번째 물건 중 하나는 움직이는 주식을 찾는 것입니다. 희소식은 매일 거의 20-30 %를 움직일 주식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건 사실이다. 문제는 그들이 큰 움직임을하기 전에 그 주식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가하는 것입니다. 제가 성공하게 된 가장 큰 실현은 20 ~ 30 %의 움직임을 보이는 주식들이 공통적으로 몇 가지 기술 지표를 공유한다는 것입니다.


더 나아 가기 전에 잠시 뒤로 물러나서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에서 필요한 것을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우선, 우리는 움직이는 주식이 필요합니다. 옆으로 자르고있는 주식은 쓸모가 없습니다. 그래서 상인을위한 첫 걸음은 움직이는 주식을 찾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찾기 위해 재고 스캐너를 사용합니다. 나는 극단적 인 상황에서만 주식을 거래한다. 이것은 내가 1 년에 한 번 이벤트를 갖는 주식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행사와 관련된 가격 행동은 거의 항상 가장 깨끗합니다.


Warrior Trading 사례 연구.


데이 트레이딩 전략 & amp; 기세 주식의 해부학.


모멘텀 주식은 모두 공통점이 있습니다. 다음 기준 만 요구하는 5000 개의 주식을 스캔하면 매일 10 개 미만의 주식 목록을 보유하게됩니다. 이들은 20-30 %를 움직일 잠재력이있는 주식입니다. 이것들은 제가 상인으로 살아가는 데 필요한 주식입니다.


기준 # 2 : 강한 일일 차트 (이동 평균 및 근거리 저항 없음).


기준 # 3 : 평균보다 2 배 이상 높은 상대적 체적. (오늘의 현재 볼륨을이 시간대의 평균 볼륨과 비교합니다. 이 볼륨은 매일 밤 자정에 재설정되는 표준 볼륨 번호를 나타냅니다.)


기준 # 4는 선택 사항입니다 : 홍보, 수입, FDA 발표, 활동가 투자자 등과 같은 기본 촉매제입니다. 주식은 또한 기본적인 촉매없이 추진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기술 브레이크 아웃이라고 불립니다.


나의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위한 주식 찾기.


주식 스캐너를 사용하면 모멘텀을 가진 나의 기준을 보여주는 주식 유형을 전체 시장에서 스캔 할 수 있습니다. 이 스캐너는 하루 상인에게 가장 가치있는 도구입니다 (Trade-Ideas Stock Scanner Software 참조). 일단 스캐너가 나에게 경고를하면, 나는 캔들 스틱 차트를보고 첫 번째 등을 맞댄 항목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이 동일한 지점에서 구매할 것이며, 그 구매자는 대량으로 스파이크를 만들고 주식이 올라갈 때 빠른 가격 변화를 초래합니다. 초급 상인으로서의 직업은 실시간으로 엔트리를 찾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세 가지 유형의 스캐닝을 위해 3 세트의 재고 스캐너를 만들었습니다. Momentum Day Trading Strategies 스캐너, Reversal Trading Strategies Scanners 및 Pre-Market Gapper Scanners가 있습니다. 이 3 가지 스캐너는 매일 나에게 무역 경고를 제공합니다. 수동으로 차트를 넘겨야하는 대신, 나는 즉시 주식을 볼 수 있습니다. 주식 스캐너는 페니 주식, 소형 대문자, 대문자 등 뜨거운 주식을 찾기 위해 오늘날 모든 상인이 사용해야하는 스캐너입니다.


재고 스캔 경고 창.


내가 좋아하는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차트 패턴.


Bull Flags는 내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차트 패턴입니다. 사실 나는 너무 좋아서 Bull Flag Pattern 전용 페이지 전체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Bull Flag 페이지 참조). 이 패턴은 우리가 거의 매일 시장에서 볼 수있는 것이고, 주식의 경우 위험도가 낮습니다. 많은 초보자 거래자들이 어려운 부분은 실시간으로 이러한 패턴을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주식은 Trade Ideas로 개발 한 재고 스캐너를 사용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My Surging Up 스캐너는 즉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상대 볼륨이 어디에 있는지 보여줍니다. 나는 단순히 스캐너 알림을 검토하여 하루 중 언제든지 강한 주식을 파악합니다. 패턴 기반 상인으로서, 나는 지속적인 추진력을 지원하는 패턴을 찾습니다. 스캐너만으로는 차트에서 패턴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상인이 각 무역을 정당화하기 위해 그들의 기술을 사용해야하는 곳입니다.


Bull Flag Pattern을 사용하면 내 입장은 브레이크 아웃 후 새로운 최고 기록을 세우는 첫 번째 촛불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주식을 짜내고 황소 깃발의 초록색 양초를 만들고 그 다음 2-3 개의 빨간 양초가 풀을 맺을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철수 후에 새로운 최고를 만드는 초록색 초는 나의 입장이고 철수의 낮은 곳에서 나의 멈춤과 함께. 일반적으로 첫 번째 촛불이 최고점을 올리는 순간에 볼륨 스파이크가 발생합니다. 그것은 수만 명의 소매업 종사자들이 직책을 맡아 구매 주문서를 보내는 것입니다.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Pattern # 1 : Bull Flags.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패턴 # 2 : 플랫 탑 브레이크 아웃.


위험 관리 101 : 나의 중지 지점.


내가 모멘텀 주식을 살 때 나는 보통 첫 번째 끌어 당기 바로 아래에서 단단히 멈추었다. 그 스톱이 20 센트 이상 떨어져 있다면, 나는 20 센트를 멈추고 다시 시도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제가 20 센트를 쓰는 이유는 항상 2 : 1의 이익 손실 비율로 거래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즉, 내가 20 센트의 위험을 감수한다면, 나는 40 센트를 벌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 # 823; 50 센트 이상 위험을 감수하면, 무역을 정당화하기 위해 적절한 이익 손실 비율을 얻으려면 1.00 또는 그 이상을 만들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나는 무역을 정당화하기 위해 큰 이익을 창출해야하는 거래를 피하려고 노력한다. 20 센트의 스톱과 40 센트의 목표 대 1.00의 스톱과 2.00의 이익 목표를 달성하면 성공을 달성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내가 거래 할 때 나는 모든 거래에서 나의 위험을 균형 잡기 위해 노력한다. 위험을 계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입장료에서 내 정류장까지의 거리를 보는 것입니다. 제가 20 센트를 멈추고 최대 위험을 500 달러로 유지하려면 2500 주 (2500 x 20 = 500)를 가져 가야합니다.


무역의 최고의 시간.


모멘텀 트레이딩 전략은 오후 9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 사용할 수 있지만, 나는 아침이 거의 항상 가장 좋은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오전 9시 30 분부터 나의 거래에 초점을 둔다. & # 8211; 오전 11:30. 그러나 하루 중 어느 때라도 우리는 갑자기 엄청난 양의 볼륨을 가져올 수있는 뉴스 스파이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날 일찍부터 관심이없는이 주식은 이제 첫 번째 하락을 대비하는 좋은 후보자입니다. 첫 번째 끌어 오기는 일반적으로 황소 플래그의 형태를 취합니다. 오전 11시 30 분 이후에 나는 5 분 차트 만 교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1 분 차트는 낮과 오후의 거래 시간이 지나치게 고르지 않게됩니다.


엔트리 체크리스트 요약.


입장 기준 # 1 :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차트 패턴 (불 플래그 또는 플랫 탑 브레이크 아웃)


진입 기준 # 2 : 당신은 2 : 1 이익 손실 비율을 지원하는 긴장이 있습니다.


입학 기준 # 3 : 높은 상대 체적 (2 배 이상)을 가지며 이상적으로 촉매와 관련이 있습니다. 무거운 양은 더 많은 사람들이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입장 기준 # 4 : 낮은 플로트가 선호됩니다. 나는 100 만주 미만을 찾는다. 그러나 20 백만주 미만은 이상적이다. Trade-Ideas 또는 eSignal을 사용하여 뛰어난 플로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출구 지표.


출구 지표 # 1 : 첫 번째 수익 목표를 달성 할 때 1 / 2를 판매 할 예정입니다. $ 200을 벌기 위해 100 달러의 위험을 감수하면, 200 달러를 벌면 1/2을 팔게됩니다. 나는 나의 입장의 균형에 나의 입장료에 나의 정지를 그 때 조정한다.


출구 표시기 # 2 : 이미 1/2을 팔았 으면 빨간색을 닫는 첫 번째 촛불이 출구 표시기입니다. 이미 1/2을 팔았을 경우 손익분기 점을 잡지 않는 한 빨간색 초를 붙잡을 수 있습니다.


출구 지시자 # 3 : 연장 막대는 피할 수없는 반전이 시작되기 전에 이익으로 잠기도록 강요합니다. 확장 막대는 스파이크를 일으켜 즉시 200,000 달러 이상을 쏟아 부어주는 촛불입니다. 내가 보유하고있는 동안 재고가 급증 할만큼 운이 좋으면, 나는 스파이크에 팔린다.


결과 분석.


모든 성공적인 거래자는 긍정적 인 거래 메트릭스를 갖습니다. 트레이딩은 통계 경력입니다. 반환 또는 손실을 생성하는 통계가 있습니다. 학생들과 함께 일할 때 나는 그들의 이익 손실 비율 (평균 승자 v 평균 패자)과 성공의 비율을 검토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총 P / L을 보지 않고도 수익성이있을 잠재력이 있는지 말해 줄 것입니다. 매주 끝나면 현재 거래 메트릭스를 이해하기 위해 결과를 분석해야합니다. 최고의 거래자는 거래를 개선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이해하기 위해 이러한 기록을 데이터 마이닝 할 수 있음을 알고 있기 때문에 세심한 거래 기록을 유지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주간 무역 전략.


학습을 계속하고 싶습니까? 나는 주간 무역 코스에서 나의 모든 기세 날 무역 전략을 가르친다.


우리의 Day Trading & amp; 스윙 트레이딩 코스에서는이 트레이딩 전략의 모든 세부 사항을 배우게됩니다. 우리의 데이 트레이딩 대화방에서, 나의 위치를 ​​알려주고 멈추는 순간 내 생생한 경고를 받게됩니다. 매우 높은 볼륨을 가진 주식을 볼 때 나는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끌어 오기를 들여다 볼 것입니다. 끌어 올림은 Bull Flags 또는 Flat Tops와 같은 브레이크 아웃 차트 패턴의 형태를 취해야합니다. 나는 시장의 처음 2 시간 안에 극도로 활동적인 상인이고 그 다음 나는 길을 늦춘다. 나는 보통 오후에 거래를하지 않는다. 모멘텀 트레이딩 전략의 후보자 인 급상승하는 스캐너의 주식은 빠르면 9시 31 분에 거래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Gap and Go를 위해 내 레이더에 갭을 쌓지 않았던 주식이 있습니다! 전략 무역은 물동량과 함께 급증 할 것이고 모멘텀 트레이드를 위해 활약 할 것이다. 이러한 주식은 뉴스가 있거나 기술적 인 브레이크 아웃을 경험하거나 다른 강한 주식이나 섹터에 동정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사례.


우리의 말을 들어주세요. & # 8230; 우리 학생들이 말하는 것을 보아라. & # 8230;


향후 3 년간 50,000 명의 자유 무역업자 창출.


우리 사명은 향후 3 년 동안 5 만 명의 상인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오늘 다음 학생이 되십시오!


무료 웨비나에 참석하십시오.


증언.


Warrior Trading에 합류 한 이래로 31,202,73 달러의 이익을 올렸습니다. 전문가들로부터 진정으로 배우고 싶다면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이 고도로 숙련되고 고도로 훈련 된 성공적인 강사의 최고 수준의 훈련을 제공한다는 경험을 통해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당신이 그것을 이길 수없는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 매일 상호 작용하는이 수준의 대화방이 없다고 약속한다.


제프 넬슨.


달라스, 미국.


하루에 최대 $ 5000.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나는 좋은 달에 3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스 데이 트레이딩 코스를 마친 후 나는 지금 대부분의 시간에 1500 달러에서 5000 달러 사이에 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팀원들은 훌륭한 전략을 담고있는 코스를 만들었지 만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되었습니다.


그들의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을 위해 워리어 트레이딩이 될 곳입니다.


Thomas Tovland.


저는 OSU에서 베테랑 상인 금융 학위를 받았으며 항상 책을 청취하고 구입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너무나 새롭고 유용한 정보로 구입하여 월간 채팅으로 그들이 가르치는 원리를 적용하고 새로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고급 트레이더를위한 뛰어난 거래 교육.


Brian Levandusky.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은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전문적인 트레이딩 서비스 / 가족입니다. 나는 지난 1 년 반 동안 15 년 이상 풀 타임으로 거래를 해왔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투명성은 나를 끌어들이는 한 가지 측면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모두 보여줍니다. 그들은 자신의 손실과 손실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앨런 맥레이.


거래는 힘들지만 전사 거래는 더 쉽게 만듭니다. 그들은 꾸준히 친근한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몇 년 동안 거래 한 후에는 그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상인은 일관성을 좋아하고 Warrior Trading에 로그온하면 전날과 같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놀라움은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조용히 가장자리를 만들고, 돈을 벌고, 다음날까지 떠납니다. Ross와 그의 팀은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거기에있는 모든 다른 서비스에 가입하고 3 개월 동안 비교한다면 WT가 목록 상단에 표시됩니다.


나는 항상 열정에 열중 해 왔지만, 이 열정이 진정한 풀 타임 일자리로 바뀌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저는 제가 전문적인 상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느꼈던 어떤 서비스도 찾지 못했습니다.


내가 워리어 트레이딩을 만날 때까지 말이다. 특히 로스 전 장관은 하루 종일 상인이되는 길에 나서는 동안 정말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주식 거래를 원했지만 그 숫자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나는 이것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입니다. 나는 자유로운 Youtube 비디오를 보았다. 그리고 나는 구부렸다. 그것은 내가 만든 최고의 투자였습니다.


이제 나는 어떻게 일 무역을하고 그 일에 대한 두려운 부분이 사라 졌는지를 안다. 나는 그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종이 무역에 대한 대가를 치렀다. 이제 나는 주식으로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신한다.


나는 정말로 이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저의 꿈을 이루도록 돕고 있다는 것이 제 마음 속에 정말로 느끼기 때문에 이것을 쓰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낮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warriortrading 고마워.


코스는 하루 거래를 직업으로 만들고 싶다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코스입니다.


돈을 절약하고 돈을 버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배웁니다. 내가 코스를 마친 날에 나는 잃어버린 하루를 보내지 않았다. 나는 $ 300 달러를 잃었다.


코스를 치기 전의 최악의 손실은 $ 15K에 가깝습니다. 로스는 손실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그 뒤에있는 심리와 그것을 막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주식을 선택할 때, 언제 들어올 것인지, 그리고 언제 내 위험을 관리 할 것인가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편안한 거래를 느낀다 !!


모 알 칼리 리.


우리의 대화방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귀하가 약관 및 조항의 조항 또는 조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즉시 사이트를 빠져 나가십시오. 이 사이트 또는 귀하가 제공 한 제품 또는 정보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 약관에 동의 함을 표명해야합니다.


Warrior Trading은 과거 실적에 대한 증언이나 설명을 표 시하거나 활용할 수 있지만, 그러한 항목은 향후 결과 나 성과 또는 귀하가 얻은 결과에 대한 진술, 보증 또는 보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과와 공연은 전형적이지 않으며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 또는 성과를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결과는 Warrior Trading에서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표현되거나 사용 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Woodland, CA 95776.


저작권 © 2017 Warrior Trading ™ 판권 소유.


간단한 DAX 전략.


간단한 DAX 전략.


간단한 DAX 전략에 대한 설명입니다. 트레이딩 시스템 포럼에서 방법 범주의 일부; 안녕 모두 지금이 작품 것입니다. 첫 번째 시간 동안 DAX를 시청 한 다음 구매 / 판매합니다.


처음 1 시간 동안 DAX를보고이 시간 이후에 범위를 벗어나면 구매 / 판매하십시오.


나는 20-30 점 표적을 생각하고있다. 그러나 5-10 점 범위일지도 모르는 정지 손실을 확신 할 수 없다??


지난 2 주 동안의 한눈을 되돌아보고 가능성을 바라 보았지만 장기적으로 어떻게 나올지 확신하지 못했습니까?


누구든지 비슷한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친절하게도 일부 백 테스팅 데이터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아마도 결과 / 정류장에 대한 자세한 그림을 얻고 P / L을 게시하려면 다음 달에이 작업을 실행하게 할 것입니다. 또한 그때까지 DAX 데이터가 더 많아 질 것입니다!


행복한 백 번째 게시!


우리는 기다려야 할 것이다 !!


매우 흥미로운. 좋아, 우리가 생각해내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알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