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배당주에 대한 옵션 구매


배당 소개 : 배당금에 투자.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추가로 구매하기 위해 배당금을 재투자 할 수있는 안정적인 지불과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 배당금 지급 주식에 투자합니다. 배당금이 많은 주식은 재정적으로 안정적이고 성숙한 회사를 대표하기 때문에 주주는 주기적으로 배당금을받는 반면 투자자에게는 윈 - 윈 (win-win)이되는 반면, 이들 회사의 주가는 꾸준히 상승 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잘 정립 된 회사는 종종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당금을 인상합니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는 2016 년에 1.40 달러, 2017 년에는 1.48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보장은 없지만 (코카콜라와 같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정적인 배당금을 제공한다는 명성을 얻은 회사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투자자들을 실망시키지 않아야한다.


일관되고 상승하는 배당금을 지급하는 회사는 일관된 현금 흐름을 창출하는 재정적으로 건실한 회사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현금은 배당금이 어디에서 왔는지입니다. 이들 회사는 종종 안정적이며 주가는 일반적으로 시장보다 변동성이 적습니다. 따라서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고 변동하는 가격 변동이있는 회사보다 위험이 낮을 수 있습니다.


배당금이 많은 주식은 위험이 적기 때문에 장기간에 걸쳐 부를 창출 할 방법을 모색하는 젊은층과 퇴직 기간에 안정적인 소득 흐름을 형성하고자하는 노인 모두에게 매력적인 투자를합니다.


복합의 힘.


배당금은 종종 투자자가 복리의 힘을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복합성은 수입을 창출하고 재투자 할 때 발생하며, 결국 수입에서 수입을 얻습니다. 배당금을 재투자하여 추가 주식을 구매할 경우 배당이 이루어 지므로 배당이 증가합니다. (더 배우려면 복리 후생의 힘 이해하기를 읽으십시오.)


복합물의 힘을 설명하기 위해 누군가가 당신에게 오늘 $ 1,000,000을 주겠다고하는지 가정 해 보거나 매일 30 일 동안 가치가 두 배가되는 페니 1 개를받습니다. 언뜻보기에, $ 1,000,000이 더 나은 선택 일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다음 표와 같이 30 일 동안 페니를 복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림 3 :이 그림은 복합물의 힘을 과장하여 보여줍니다. 하루에 1 페니부터 시작하여 매일 "계좌"를 두 배로 늘리면 28 일 이내에 백만장자가됩니다.


그림 3에서 볼 수 있듯이 처음 몇 주 동안은 아무렇지도 않게 진행되며 한 페니가 크게 성장할 수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귀하의 "수입"이 실제로 떨어지기 시작하고 28 일째에 이미 1,000,000 달러 이상을 벌게됩니다. 이 예가 현실적인가? 아니, 전혀. 처음 몇 주 동안 매일 돈을 두 배로 늘릴 수는 있지만, 처음 3 주 후에는 매일 수십만 달러 또는 수십만 달러를 벌 수 있다고 가정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돈이 실제로 어떻게 성장할 수 있는지에 대한 예가 아니지만, 주어진 시간에 수익이 증가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특히 수입이 재투자되는 경우. 알버트 아인슈타인 (Albert Einstein)이 "세계의 8 대 불가사의"라고 불리는이 합성의 힘입니다.


배당금 재투자.


배당 투자자로서 복리의 힘을 얻으려면 네 가지가 필요합니다.


초기 투자 수익 - a. k.a. 배당금 수익을 재투자하려면 시간.


배당 투자를 통해 배당금을 수령하고 재투자할수록 최종 수익률은 높아집니다. 좀 더 현실적인 합성 예를 설명하기 위해 코카콜라 100 주를 주당 50 달러로 구입하여 총 5,000 달러를 투자한다고 가정합니다. 자신이 주식을 소유 한 해에 연간 배당금 $ 1.50을 지불하면 배당 수입으로 150 달러를 벌게됩니다. 배당금이 매년 5 % 씩 증가하면 (이전 배당금의 5 %, 주식 가치의 5 %가 아님), 주식 가격의 변동이 없다고 가정하고 모든 투자금을 재투자하면 $ 5,000 투자는 20 년 후에 13,776 달러로 평가됩니다 배당금. (더 자세한 내용은 배당금 재투자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배당 재투자 계획 - DRIP.


배당 재투자 계획 (DRIP)은 투자자가 배당 지급일에 추가 주식 또는 부분 주식을 구매함으로써 현금 배당을 자동으로 재투자 할 수 있도록하는 회사가 제공하는 계획입니다. 이것은 합성 가능성을 이용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분기 별 배당금 수표를받는 대신, DRIP (회사, 이체 에이전트 또는 중개 회사 일 수 있음)를 관리하는 주체는 추가 주식 구매에 직접 돈을 투입합니다.


많은 DRIP를 통해 추가 주식을 무제한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심지어 현재 주가에 할인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 자체가 운영하는 DRIP는 중개인이 관여하지 않아 커미션이 없습니다. 특정 DRIP는이 제안을 주주들에게 확대하여 회사에서 직접 현금으로 추가 주식을 구입할 수 있으며, 할인율은 1 ~ 10 %가 될 수 있습니다. 할인 및 수수료없는 구조로 인해 이러한 방식으로 취득한 주식의 비용 기준은 DRIP 외부에서 구입 한 경우보다 상당히 낮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배당금 재투자 계획의 혜택을 읽어보십시오.)


DRIP 주식은 회사가 직접 판매 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의 관점에서 DRIP가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즉, 주식 매각 대금을 회사에 재투자 할 수 있습니다. DRIP는 또한 회사가 배당 지급에 의해 요구되는 현금 유출을 줄이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자기 자본을 늘리는 것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DRIP는 장기 투자 전략을 통해 주주를 유치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러한 투자자들은 거친 기간을 "탈 것이"더 기꺼이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 입장에서 DRIP는 재투자를위한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주주들에게 가장 큰 단점은 현금을 전혀받지 못하더라도 회사에 재투자 된 현금 배당금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더 자세히 보시려면 배당금 재투자 계획으로 5 가지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으로 배당을받을 수 있습니까?


커버 된 콜 전략은 주식 보유로부터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지만, 트레이드 오프가 있습니다.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주식만으로는 얻을 수없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옵션과 관련된 한 가지 일반적인 질문은 주식 보유로 인한 추가 수입을 창출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당신이 소유하고있는 주식에 옵션 소득을 창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전략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약간의 절충안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커버 된 콜 전략으로 알려진 것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옵션은 실제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투자자는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이미 보유하고있는 주식에 콜 옵션을 판매합니다. 판매하는 통화 옵션을 통해 구매자는 일정 기간 내에 고정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는 옵션 구매자가 옵션을 행사하기로 선택한 경우 주식 인도 의무를 충당하기 위해 사용할 기본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므로이를 담보 옵션이라고합니다.


적용 대상 통화 전략에 대한 두 가지 시나리오.


그러나이 거래는 주식이 옵션에서 합의한 파업 가격을 훨씬 상회 할 위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옵션 구매자가 옵션을 행사하게되며 합의 된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해야합니다. 그것은 시장에서 얻을 수있는 것보다 적을 것이므로 공개 시장에서 높은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 할 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이 옵션을 판매 할 때받은 돈은 계속 잃어 버리며 손실 된 이윤을 적어도 부분적으로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업 가격을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게 설정하면 파산 전에 주식에 대한 좋은 자본 이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상 대상 콜 전략을 소득 창출의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배당금은 아니지만 옵션 판매 수익은 많은 투자자에게 동일한 목적을 달성하는 소득 흐름을 제공합니다.


주식 및 투자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까? Motley Fool 's Broker Center에서 시작하십시오.


이 기사는 환상적인 투자자 커뮤니티의 지혜를 토대로 작성된 The Motley Fool의 지식 센터의 일부입니다. 지식 센터 또는이 페이지의 질문, 생각 및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세계 투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knowledgecenterfool. 고마워 - 바보 같은 소리!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당금이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 이해.


주식 배당금 지급은 주식의 옵션 가격 결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주식은 일반적으로 배당금 지급일에 배당금 지급액만큼 하락합니다. 이는 옵션의 가격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콜 옵션은 기본 주식의 가격 하락이 예상되므로 배당금 전액까지 저렴합니다. 동시에, 동일한 예상 하락으로 인해 풋 옵션의 가격이 상승합니다. 투자자가 정보에 입각 한 거래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옵션 가격 결정의 수학이 중요합니다.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고 옵션에 대한 배당금 효과와 같은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Investopedia의 초급 코스 옵션은 옵션 시장에 대한 훌륭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5 시간 이상의 주문형 비디오, 연습 및 양방향 컨텐츠로 수익의 일관성을 높이고 확률을 높일 수있는 진정한 전략을 배우게됩니다.]


배당 일에 주식을 떨어 뜨리십시오.


투자자가 배당금 지불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두 가지 날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기록 날짜입니다. 이 날짜는 배당을 선언 할 때 회사가 설정합니다. 투자자는 해당 날짜까지 주식을 소유해야 배당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완전한 이야기는 아닙니다.


투자자가 기록 일자에 주식을 매입하면 투자자는 배당금을받지 못합니다. 이는 주식 거래가 해결되는 데 3 일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T + 3이라고합니다. 교환이 거래를 처리하기 위해 서류 작업을 수행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오히려, 투자자는 배당금 지급일 전에 주식을 소유해야합니다. 배당금 지급일은 본질적으로 배당금 지급 마감일입니다. 배당금 전일에 거래되는 주식은 지급 대상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배당금은 중요한 날짜입니다. 회사가 적절한 크기의 배당금을 지급하는 경우 투자자는 배당금을 수령하기 위해 배당금 전일까지 주식에 대해 보험료를 기꺼이 지불합니다. 배당 결의일에 거래소는 배당금으로 주식 가격을 자동으로 낮 춥니 다. 예를 들어, ABC, Inc의 주식은 전 배당 일 전날 50 달러로 거래되었으며 1 달러 배당을 지급한다고 가정합니다. 배당금이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교환기는 주식 가격을 $ 49로 자동 조정합니다. 이것은 주식 배당 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주식 시세 시스템과 신문에는 주식 시세 옆에 "x"가 표시되어 전 배당금을 받게됩니다.


일부 거래소는 주식에 대한 한도 주문을 이동합니다. 동일한 예를 사용하여 투자자가 ABC, Inc. 의 재고를 46 달러로 구매할 수있는 주문을 제한하면 교환기는 자동으로 한도 주문을 $ 45로 내린다.


옵션 배당의 영향.


콜 옵션과 풋 옵션은 모두 전 배당률의 영향을받습니다. 풋 옵션은 배당금으로 주식 가격을 자동으로 떨어 뜨리기 때문에 더 비싸다. 콜 옵션은 주식 가격의 하락 예상으로 인해 더 저렴합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은 옵션 계약 만기일까지 보유자가 100 원의 주식을 특정 행사 가격으로 판매 할 수있는 재정적 계약입니다. 옵션의 작성자 또는 판매자는 옵션이 행사되는 경우 기본 주가를 행사 가격으로 제공 할 의무가 있습니다. 판매자는이 위험 부담에 대한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반면, 콜 옵션은 배당금 전날까지의 가치를 상실합니다. 주식에 대한 콜 옵션은 매수인이 만기일까지 지정된 파업 가격으로 주식 100 주를 살 권리가있는 계약입니다. 주식의 가격이 전 배당금 날짜로 떨어지기 때문에 통화 옵션의 가치도 배당금 전까지 하락합니다.


미국 대. 유럽식 옵션.


투자자는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유럽 옵션과 미국 옵션의 차이점을 이해해야합니다. 유럽식 옵션은 만료일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의 옵션과 다릅니다. 미국 선택권은 만료일까지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차이는 옵션의 가격 책정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스톡 옵션은 미국 옵션입니다.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에 대한 통화 옵션의 소지자는 배당금을 수령하기 위해 조기에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일찍 행사하는 경우 통화 옵션의 판매자는 주식을 보유자에게 제공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주식이 배당금을받을 경우 통화 옵션 보유자가 행사할 수 있습니다.


블랙 숄즈 포뮬러.


대부분의 옵션은 Black-Scholes 공식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며 가격 결정 옵션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Black-Scholes 공식은 일찍 행사 될 수없고 배당을 지불하지 않는 유럽식 옵션의 가치만을 반영합니다. 따라서, 조기 행사가 가능한 배당금 지급 주식에 대한 미국의 옵션을 평가할 때이 공식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실제로 스톡 옵션은 옵션의 남은 시간 가치가 상실되어 일찍 행사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투자자는 배당금 지급 주식에 대한 옵션을 평가할 때 Black-Scholes 모델의 한계를 이해해야합니다.


블랙 숄즈 공식에는 기본 주식 가격, 해당 옵션의 파업 가격, 옵션 만료까지의 시간, 기본 주식의 내재 변동성 및 무위험 이자율이 포함됩니다. 이 공식은 배당금 지급의 영향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 전문가는이 제한 사항을 해결할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주식 가격에서 미래 배당의 할인 가치를 빼는 것입니다.


공식에 내포 된 변동성은 기본 도구의 변동성입니다. 옵션의 묵시적 변동성은 옵션의 상대 가치를 가격보다 더 유용한 척도라고 말하는 일부 주정부. 옵션은 종종 델타 중립 거래 전략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전략은 기본 주식의 옵션 위치가 길거나 짧은 위치의 위험을 상쇄합니다. 보다 복잡한 전략을 사용하여 내재 변동성의 하락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또한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에 대한 옵션의 내재 변동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주식의 내재 변동성이 높을수록 가격이 하락할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풋 옵션에 대한 묵시적인 변동성은 가격 하락으로 인해 배당금 전까지 높아진다.


배당 만기일과 그 방법.


키 포인트.


배당금 기일의 함정을 피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특히, 짧은 통화 또는 짧은 풋을 가진 옵션 전략은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질 수 있습니다.


조기 할당시기를 결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일부 거래자의 경우, 주식 배당자가 다음 배당금을받을 자격이 없을 때 배당 선언 다음날 인 배당금 전일이 귀하가 ' 주의를 기울이지 마라.


단기 전화와 관련된 옵션 전략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배당일 직전에 배정 된 것에 대해 좌절했을 수 있습니다. 귀하가 커버 된 콜 라이터 인 경우 이는 예기치 않게 주식 포지션을 잃을뿐만 아니라 다음 배당금을 잃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잠재적 인 손실에 짧은 재고 위치를 커버해야하기 때문에 당신이 (알몸) 호출 판매자, 짧은 스 트래들 판매자 또는 통화 확산 상인의 경우, 결과는 훨씬 더 심각 할 수 있지만, 지불 일에 주식 보유자에게 현금으로 배당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짧은 통화 옵션을 포함하는 전략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이것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운이 좋다고 생각하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다룰 예정입니다.


배당금 전일을 찾으십시오. 배당 결의일이 다가오고있는 주식에 대한 스크린. StreetSmart Edge®의 배당 마감일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조기 할당이 언제 발생할 수 있는지, 그리고 가능성을 줄이는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배당금 전일을 찾으십시오.


단기 전화와 관련된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기본 주식이 배당금을 지불하는지 여부를 아는 것이 중요하며, 그렇다면 배당일이 언제 생기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당금 지급 날짜를 찾는 가장 쉬운 장소는 schwab의 Research & gt; Stocks 페이지의 Summary 탭에 있습니다.


배당금 전일을 찾는 법.


출처 : schwab. 1 아래 공시를 참조하십시오.


StreetSmart Edge에서 거래하는 경우 화면 상단의 schwab 메뉴에서 "Research"를 선택하여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청 목록 또는 위치 페이지에 Schwab Equity Ratings® 열을 추가 한 경우 문자 등급을 클릭하면 Research 페이지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StreetSmart Edge를 사용하여 이전 배당 날짜를 찾는 방법.


출처 : StreetSmart Edge. 1 아래 공시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 schwab에 기재된 배당 마감일이 이미 지나면 (위 예에서와 같이) 매 분기마다 배당금을 지급하는 경우 정확한 날짜가 발표 될 때까지 대략적으로 표시된 날짜에 3 개월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주말과 공휴일로 인해 날짜가 다를 수 있습니다. 주식은 배당금을 전혀 지불 할 필요가 없으며 어떤 이유로 든 배당금을 언제든지 줄이거 나 없앨 수 있습니다.


주식 배당 마감일에 접근하는 스크린.


다음 7 일 또는 30 일 이내에 배당금이 예정된 주식을 검색하거나 특정 수익률을 초과하는 배당금을 지불하는 전략을 사용하려는 경우 스크리너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schwab의 Research & gt; Stocks 페이지 (아래에 표시됨)의 Overview 탭에서 "Find Stocks"또는 "Stock Screening"을 선택하고 다음 기본 기준을 선택하십시오.


"Dividend Yield"를 선택하고 수익률 범위를 "향후 배당금"으로 선택하고 "선택 가능성"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평균 볼륨 (10 일)"(아마도 500,000 ~ 100 만 주) 따라서 비유 동 주식을 피할 수 있습니다.


배당금을받는 주식을 가리는 법.


이 스크리너를 만든 후에는 "화면 저장"을 눌러 신속하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 화면은 schwab에서 계정에 로그인 할 때 언제든지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treetSmart Edge의 배당금 전액을 모니터링하는 방법.


StreetSmart Edge에서는 배당 정보를 차트에 직접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차트 도구에서 설정 서랍을 열고 회사 이벤트 섹션에서 "배당금"을 선택하십시오. 그렇게하면 배당금 전액을 나타내는 차트에 "D"라는 작은 깃발이 생깁니다. 역사적 배당 날짜는 아래쪽 화살표로 표시되고 오른쪽 화살표는 다가오는 이전 날짜를 나타냅니다. 화살표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배당금, 전 배당금 날짜 및 지불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당 정책 외에도 Notes 기능은 배당 마감일 모니터링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배당금 날짜가 자주 바뀌지 않으므로 메모에 메모를 포함시킨 다음 해당 메모를 감시 목록, 차트 또는 계정 세부 정보 창 (아래 그림 참조)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추가하고 나면이 메모를 클릭하여 읽을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마우스로 가리 키기 만해도 읽을 수 있습니다.


출처 : StreetSmart Edge.


조기 할당이 언제 발생할 수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이미 알고 있듯이, 주식이 배당금으로 돌아갈 때 보통 분기 별 배당금 지급을 위해 주식의 개시 가격은 배당금 날짜의 아침에 배당금 금액으로 조정됩니다.


그러나 옵션 가격은 분기 별 보통 배당금으로 조정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에 대한 짧은 전화와 관련된 전략을 사용할 때, 통화 소유자는 통화 옵션을 행사할 경제적 인센티브를 종종 얻게됩니다. 이 옵션은 일반적으로 통화 옵션이 돈에 있고 배당 금액이 옵션의 남은 시간 값을 초과하는 경우 주식이 전 배당금이되기 전날에 발생합니다. 이 인센티브는 주식에 대해 지불 할 [파업 가격]이 배당금 전날이나 이후에 동일하기 때문에 존재하지만, 배당금 전일 전에 행사하는 경우 그는 배당금 지불됩니다.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통화 예제.


이전에 가상 주식 BYB에 대한 100 주 주식 포지션에 대해 21의 파업 가격으로 4 월에 커버 된 통화를 작성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당신이 전화를 썼기 때문에 주식은 가격이 상승했고, 지금은 0.96 달러가되었습니다. Schwab에 대한 연구 페이지에 따르면, 배당금은 내일이며, 적용 대상 콜은 만료일로부터 10 일 남았습니다. 배당금의 금액을 옵션의 남은 시간 가치와 비교하면 (아래에서 빨간색 원으로 표시됨) 배당금이 남은 시간 값보다 $ 0.10 더 큼을 알 수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남은 시간 값이 손실됩니다. 각 옵션은 주식 100 주를 다루기 때문에이 통화 소유자는 주식 1 주당 21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그는 자신이 연습 한 각 통화 옵션에서 $ 16를 잃지 만 약 3 주 안에 배당금으로 $ 26를 얻습니다. 시장이 닫히기 전에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일찍 배정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다른 한편, 남은 시간 값이 $ 0.26을 초과하면, 할당의 가능성은 매우 낮을 것입니다).


조기 할당의 가능성을 평가하십시오.


출처 : StreetSmart Edge.


대부분의 조기 과제는 배당금 전날에 발생합니다. 위의 예에서, 귀하는 BYB에 귀하의 지위를 유지하고, 귀하의 직위를 닫기 위해 피보호자에게 전화를 사거나, 이 통화를 종결하고 새로운 피고용자를 동시에 파견함으로써 롤아웃을 입력함으로써 배당금을 지불 할 때 기록 소유자가 될 수 있습니다 만료 날짜가 늦은 날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이후 만료일의 시간 가치가 배당 금액을 훨씬 초과하기 때문에 조기 할당은 거의 확실하게 피할 수 있습니다. 또는이 보상 대상 전화를 다시 구입하고 해당 금액에서 벗어난 가격의 다른 통화를 판매하여 롤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불 호출 확산 예.


BYB 주식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고 가정하지만 이전에 4 월 19 일 스트라이크 콜을 매수하고 4 월 10 일 스트라이크 콜을 파는 것에 의해 이전에 황소 콜 (수직) 스프레드를 확립했습니다. 예상대로 BYB는 가격이 21.96 달러로 상승했으며 현재 두 가지 옵션이 모두 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의 보상 된 통화 예제와 마찬가지로 짧은 21 회의 스트라이크 호출은 $ 0.96의 돈이지만 나머지 시간 값보다 배당금이 $ 0.10이기 때문에 오늘 밤에 조기에 할당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종결 전에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으면 내일 21의 가격으로 BYB의 1,000 주를 공매하게 될 것입니다. 귀하의 짧은 지위를 유지하든 그렇지 않든, 배당금 ($ 260) 지불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짧은 포지션을 유지한다면, 이전에 낙세를 기록한 주식이 단기적으로 추가 될 위험이 있습니다.


배정되기 전에 이러한 위험을 없애기 위해 시장에서 19 번의 긴 스트라이크 호출을 판매하고 BYB 1,000 주를 구매하는 데 드는 비용의 일부를 충당하기 위해 수익금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 1,000 주 구매는 짧은 21 회의 스트라이크 호출을 커버 된 콜 포지션으로 바꿀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배당 지급 의무가 면제되지만 주식이 오늘 밤 소각되기 때문에 기록의 소유자가 아니며 지급 날짜에 배당금을받지 못합니다.


또는 (위에 녹색으로 동그라미로 표시된) 19 통화의 입찰 가격이 현재 내재 가치보다 0.02 낮은 2.94와 2.96 사이이므로 전화를 걸어 BYB 1,000 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짧은 21 번의 스트라이크 호출을 효과적으로 처리합니다. 배정 된 경우 배당금 지급 의무를 면제합니다 (재고를 완전 구매 한 경우처럼). 그러나 주식은 오늘 밤 소집 될 것이기 때문에 기록의 소유자가 아니며 지급 날짜에 배당금을받지 못합니다.


이 예에서는 옵션의 전체 본질적인 가치를 ($ 0.02 미만으로) 받고 옵션을 판매하는 수수료를 면제하기 때문에 통화를 수행하는 것이 아마도이 두 가지 옵션 중 더 좋습니다. 그러나 귀하는 귀하의 전화를 행사할 수있는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너 알아야 할 것.


통화료, 누드 통화, 통화 스프레드 또는 짧은 걸음과 같은 짧은 통화가 포함 된 옵션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통화가 만료되거나 만료 될 때 조기 할당은 대개 일전에 정확히 발생합니다. 배당금 전일. 커버 된 풋, 커버되지 않은 (벌거숭이 아닌) 풋, CSEP, 퍼트 스프레드 또는 짧은 스 트래들과 같은 숏 풋을 포함한 옵션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돈을 넣고 만기일을 몇 주 밖에 보내지 않으면 조기 할당이 일반적으로 발생합니다 배당금 전일에 이를 통해 풋 소유자는 기록의 주주로 남고 지급 날짜에 배당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조기 배정은 옵션 옵션 보유자에게 경제적 이익이 거의 없으므로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는 인덱스 옵션이나 주식에 대해서는 덜 할 수 있습니다.


잡히지 마십시오.


보시다시피, 짧은 옵션이있는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배당 마감일이 엄청나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배당금 지급일을주의 깊게 살펴보고 놀라지 않도록하십시오.


다른 옵션 전략에 대한 추가 정보 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Schwab Trading Specialist 800-435-9050으로 연락하십시오.


이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실전 교육으로 트레이딩 기술을 연마하십시오.


트위터에 우리를 따르라.


관련된 컨텐츠.


Schwab에는 정신적으로 거래 준비를 돕는 도구가 있습니다.


M-F, 오전 8:30 ~ 오후 9:00, 미국 동부 표준시.


2 년간 수수료없는 온라인 주식 및 옵션 거래 500 건을 확보하십시오.


1. 위에 표시된 모든 주식 및 옵션 기호 및 시장 데이터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권장 사항, 판매 제안 또는 모든 증권 매수의 청약이 아닙니다.


Schwab 지분 및 일반적인 매수 / 보유 / 매도 가이던스는 특정 투자자 또는 고객에 대한 개인적인 권장 사항이 아니며 특정 투자자 또는 투자자의 재정적, 투자 또는 기타 목적 또는 필요를 고려하지 않으며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고객. 투자자 및 고객은 현재 시장 환경을 고려하면서 Schwab 자기 자본을 투자 결정에있어 유일한 요소로 간주해야합니다.


옵션은 높은 수준의 위험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Schwab을 통해 옵션을 거래하려면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옵션 거래를 고려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이라는 옵션 공개 문서를 읽으십시오. 현재 복사본에 대해서는 Schwab에게 800-435-4000으로 전화하십시오.


긴 옵션을 선택하면 투자자는 투자 한 자금의 100 %를 잃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레그 옵션 전략에는 여러 가지 커미션이 포함됩니다. 스프레드 거래는 마진 계좌에서 이루어져야합니다. 해당 통화는 수신 한 프리미엄의 범위에 대해서만 하향 보호를 제공하고 파업 가격과받은 프리미엄에 대한 상승 가능성을 제한합니다. 적발 된 옵션을 쓰는 것은 잠재적으로 무제한 위험을 포함합니다.


수수료, 세금 및 거래 비용은이 토론에 포함되지 않지만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고려해야합니다. 이 전략과 관련된 세금 영향에 대해서는 세무사에게 문의하십시오.


Schwab은 기술 분석을 투자 조사의 유일한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제공되므로 개인화 된 권장 사항이나 개인화 된 투자 관련 조언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제시된 정보는 귀하의 특정 투자 목적이나 재정적 상황을 고려하지 않으며 개인화 된 권장 사항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명시된 의견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요청 또는 통계 정보에 대한 지원 문서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여기에 언급 된 투자 전략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투자자는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신의 특정 상황에 대한 투자 전략을 검토해야합니다. 예제는 성취하기를 기대할 수있는 결과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엄지 손가락 위 / 아래 투표는 독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하며 특정 독자를위한 계정 유형, 제품 또는 서비스의 미래 성과 또는 적합성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며 다른 독자의 경험을 대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표시 될 때 엄지 손가락 위 / 아래 투표 수는 사람들이 도움이되거나 도움이되지 않는 콘텐츠를 발견했는지 여부를 나타내며 회원 평가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페이지에서 수집 된 서면 의견이나 의견은 게시되지 않습니다. Charles Schwab & amp; Co., Inc. 는 재량에 따라 투표 수를 0으로 재설정하고 로봇이나 스크립트에 의해 생성 된 표결을 제거하거나 의견 및 표결을 수집하는 데 사용 된 모듈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리지 제품 : FDIC 피보험자가 아님 • 은행 보증 없음 • 가치를 잃을 수 있음.


Charles Schwab Corporation은 운영 자회사를 통해 모든 범위의 중개, 금융 및 금융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로커 - 딜러 자회사 인 Charles Schwab & amp; Co., Inc. (회원 SIPC)는 Schwab 중개 계좌를 포함한 투자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은행 자회사 인 Charles Schwab Bank (FDIC 회원 및 Equal Housing Lender)는 예금 및 대출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수요 증가, 시장 변동성, 시스템 업그레이드, 유지 보수 또는 다른 이유로 인해 전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거나 사용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미국 거주자를 대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비 - 미국. 거주자는 국가 별 제한을받습니다. 비 미국 거주자를위한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2017 Charles Schwab & amp; Co., Inc, 모든 권리 보유. 회원 SIPC.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사용량이 모니터링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