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브로커 중립적 인 거래 시스템


중개 시스템 중개 시스템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중개인 중립적 인 거래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중개인 중립적 인 EMS를 사용한다면 레버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중개자 중립적 인 거래 시스템을 의미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중개인 중립적 인 EMS를 사용한다면 레버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레버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 중립성은 필요한 모든 중개인과 연결되는 독립적 인 공급 업체가 거래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고객이고 특정 브로커와 제휴하거나 충성하지 않습니다.
브로커 중립적 인 거래 시스템이란 정말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즉, 귀하의 거래를 실행하고 결제를 위해 하나 이상의 브로커 (물론 귀하가 계좌를 보유한)와 연결하는 하나의 거래 소프트웨어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브로커의 고가 또는 저가 거래 데스크를 통해 거래를 수행하고 거래를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개인 중립적 인 EMS를 사용한다면 레버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브로커 중립적 인 프론트 엔드를 사용하면 귀하의 프라임 브로커의 전자 주문 데스크를 통해 주문이 계속 실행되며 귀하가 동의 한 마진 계약 및 거래 제한이 적용됩니다.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및 주요 브로커 (들)와 함께 계정을 설정하는 동안 그들은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도록 백엔드 연결 및 구성을 처리합니다.

InfoReach TMS.
구매 측 주문 및 실행 관리 시스템 (OEMS)
탁월한 효율성, 기능 및 유연성으로 구매 측면에 맞는 맞춤형 거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nfoReach Trade Management System (TMS)은 거래자가 단일 시스템에서 필요로하는 모든 도구, 기술, 글로벌 시장 연결 및 실행 기능을 결합하는 중개인 중립적 인 다중 자산 거래 플랫폼입니다.
멀티 브로커 바이 사이드에서 사전 / at / post 거래 분석, 사전 빌드 및 브로커 제공 알고리즘, 실시간 대화 형 차트 및 위치 모니터링, 다중 자산 및 포트폴리오 거래 기능, 주문 관리 및 FIX 연결을 통합합니다. 주문 및 실행 관리 시스템.
InfoReach TMS는 주식, 옵션, 선물 외환 및 고정 수입에 대한 전자 및 자동 거래를 위해 140 개 이상의 중개인, ECN, MTF, 교환국, ATS, 다크 풀 및 기타 글로벌 유동성 공급원에 대한 고성능, 지연 시간 단축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InfoReach TMS는 전례없는 수준의 기능과 기능을 트레이딩 데스크에 제공하지만 필요한 기능의 일부만 제공하도록 구성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거래 환경 및 수많은 OMS 솔루션과 쉽게 통합됩니다.
InfoReach TMS는 기업 차원의 확장 성과 성능을 통해 기관 투자가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개별화 된 거래 환경을 조성 할 수있게합니다. 고객이 복잡한 전용 인프라에 투자하고 유지할 필요없이 모두.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의 구축 시간, 입증 된 안정성 및 고객 중심 지원으로 수개월이 아닌 몇 주 안에 고객 솔루션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배달.
TMS는 고객의 네트워크에 로컬로 설치할 수 있으며 TMS의 구성 요소를 수용 할 수있는 적절한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고객은 자체 서버를 조달하거나 InfoReach에서 턴키 하드웨어 / TMS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장 설치 대신 InfoReach는 자사의 데이터 센터에서 TMS 및 서비스의 호스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컴퓨터 하드웨어 호스팅, 시장 데이터 및 모든 거래 상대방과의 FIX 연결성이 포함됩니다. 당사의 호스팅 솔루션은 클라이언트 사이트에 설치가 필요 없으며 자체 인프라를 구축하고 유지 관리하지 않으려는 기업에 비용 효율적인 옵션입니다.
모든 호스팅 하드웨어는 각 고객을 위해 독점 배포됩니다. 이 접근 방식은 클라이언트가 다른 회사와 하드웨어 및 거래 플랫폼 자원을 공유하지 않도록합니다.
고려해야 할 다른 제품들.
Brokereach.
웹 기반 EMS / OMS 백업 솔루션.
InfoReach Prelude.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고급 호스팅 거래 시스템.
InfoReach 판매 측 OEMS - TMS bd.
판매 측 OMS / EMS. 브로커 - 딜러를위한 강력한 거래 시스템.
관련 기사.
전자 Forex. InfoReach는 연결 네트워크를 확장합니다.
InfoReach는 ICAP의 Electronic Broking Services (EBS) 및 J. P. Morgan의 Thomson Reuters로부터 외환 유동성에 대한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Marketsmedia. Prop Traders는 유연한 플랫폼을 찾습니다.
InfoReach는 신속하고 최대의 유연성으로 구현되도록 기술을 설계했습니다.
월 스트리트 레터 : InfoReach는 러시아와의 연결을 확장합니다.
InfoReach는 MICEX-RTS를 통해 러시아 시장으로의 연결을 확대하고 있다고 회사 대변인은 전했다.
InfoReach, 저비용, 위험 요소가없는 세계 무역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InfoReach는 제도적 거래 및 분석을 위해 EMS를 선택할 때 발생할 수있는 걱정, 위험 및 불필요한 비용을 제거합니다.
InfoReach Prelude는 적은 비용과 걱정없이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합니다.
Prelude global EMS는 다른 EMS보다 월간 수천 달러 적은 고급 기능으로 즉시 배포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 - 중립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포괄적 인 즉시 사용 가능한 기능, 신속한 구현, 검증 된 안정성 및 고객 중심의 문화로 인해 InfoReach는 1995 년 이후 전 세계 금융 기관을 위해 중개 무역 중개인을 선택했습니다.
당사의 엔터프라이즈 급 기술 및 FIX 연결 네트워크를 통해 지연 시간이 적고 처리량이 높은 자동화 된 알고리즘 방식의 거래가 가능합니다. 단일 주문형 브로커 중립적 거래 시스템은 다중 자산 주문 및 거래 관리, 글로벌 연결성, 멀티 브로커 주문 라우팅, 시장 실행, 거래 비용 분석 (TCA) 및 위험 관리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는 일부 기술 구성 요소를 기존의 알고리즘 거래 시스템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InfoReach의 대표적인 고성능 브로커 중립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는 무수한 자동화 된 트레이딩 스타일과 전략을 지원할 수있는 유연성과 확장 성을 제공합니다. InfoReach는 전세계 데이터 센터에서 현장 설치 또는 호스팅을 선택함으로써 최고의 중개 거래 시스템으로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불과 3 주간의 평균 배치 시간으로 우리는 배달 및 서비스에 대한 표준을 수립했습니다.
구매 측 순서 및 실행 관리 시스템.
하나의 고성능 EMS에 필요한 모든 지능형 거래 도구, 글로벌 브로커 연결성 및 자동 실행 기능 자산 별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주식, 옵션, 선물, 외환 및 채권의 글로벌 트레이딩 Brokereach 포털을 통한 무료 웹 기반 거래 및 거래 실행 데이터 백업.
판매 측 주문 및 집행 관리 시스템.
Sell-Side TMS는 시장에서 가장 맞춤화 된 통합 주문 관리 및 집행 관리 시스템으로 신속하고 대용량의 주문 준비 및 관리를 가능하게합니다. 내장 알고리즘, 수백 가지 타사 알고리즘과의 통합, 다양한 세계 시장에 대한 연결성 및 실행 및 라우팅 논리를 사용자 정의하는 기능을 통해 판매 측 거래자는 실행 성능을 향상시키는 우수한 도구 집합을 제공합니다.
초 단위로 천명짜리 바스켓을 넘기고 가장 효율적인 실행주기를 통해 고객 주문을받습니다.
전략 거래.
우리의 강력한 알고리즘 플랫폼은 주식, 선물, 옵션 및 외환에 대한 거래 및 실행 전략의 생성, 테스트 및 배포를 가능하게하며 브로커가 제공하는 알고리즘에 대한 액세스도 허용합니다. 이 확장 가능한 고성능 아키텍처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실행 장소와 함께 배치 할 수있는 여러 서버에 배포 된 여러 동시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거래 원가 분석 (TCA)
Second Opinion 실시간 TCA 서비스를 통해 실행 품질을 개선하고 거래 전략을 최적화하며 거래 비용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사전 및 거래 분석은 실시간 무역 및 시장 변수는 물론보다 정확한 예측을위한 의도 된 주문 실행의 진행 상황을 통합합니다.
대화 형 형식을 사용하면 거래자가 거래 시점에서 실행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자는 사전 거래 분석을 사용하여 대형 바구니 및 포트폴리오에 대한 실행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으며 이는 백개 및 수천 개의 장비 포트폴리오를 처리 할 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InfoReach 거래 플랫폼과 통합되거나 독립적 인 브로커 중립적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무역 위험 통제.
자동화 된 위험 통제를 사용하여 모든 거래 활동 및 시스템 전반에서 위험을보고 통제합니다. 상인, 계기, 위치, 단위 및 목적지와 같은 다양한 변수에 걸쳐 안전 및 제한의 계층 구조를 적용하십시오.
거래 전 및 거래 위험 점검은 모든 위험 변수를 모니터링하고 경고를 트리거하여 거래를 조정하거나 위반하는 주문의 릴리스를 차단합니다. 주문의 위험 평가는 주문 및 실행 데이터 및 시장 데이터를 포함하여 사용 가능한 트랜잭션 흐름 정보의 집계를 기반으로합니다.
InfoReach 거래 플랫폼과 통합되거나 독립 모듈로 사용 가능 :
글로벌 연결성.
FIX (Financial Information Exchange)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글로벌 거래 커뮤니티의 모든 대상에 안정적이고 고성능 연결을 제공합니다. InfoReach FIX Network (IFN)는 전 세계의 140 개 이상의 브로커, 교환기, ECN, MTF, ATS, 다크 풀, FX 딜러 및 은행 및 기타 거래 상대방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FIX 메시징 인프라 스트럭처는 수천 개의 이름을 가진 여러 개의 바구니를 포함하여 매우 많은 양의 주문, 수정 및 사형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 가용성 시스템 아키텍처, 다중 게이트웨이 / 허브 및 중복 네트워크 인프라는 거래 운영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InfoReach FIX 솔루션은 브로커 중립적 인 연결성을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기업에게 이상적이며, InfoReach 거래 플랫폼과 통합되거나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정 엔진.
FIX (Financial Information Exchange)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거래 상대와 전자 연결을 유지하고 거래 정보를 전달하며 데이터 무결성을 모니터링합니다. IBM의 견고한 FIX 엔진은 기관의 거래 인프라에 원활하게 맞는 기성품 솔루션입니다.
FIX Messaging Library 및 독립 실행 형 FIX Server는 전자 통신을 간소화하고 사용자가 여러 연결에서 많은 양의 메시지 흐름을 처리 할 수있게합니다. 엔터프라이즈 급 성능, 확장 성 및 고급 GUI 도구로 업계에서 차별화됩니다.
InfoReach 거래 플랫폼과 통합되거나 독립적으로 사용 가능 :
GLUE 비즈니스 데이터 집계 솔루션.
회계, CRM, 고객 지원, 재고 관리, 은행 업무 및 기타 여러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통합보기로 통합하십시오. 우리의 GLUE 소프트웨어는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관련 회사 전체 정보에 대한 동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직원의 효율성과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각 직원이 필요로하는 데이터와 기능 만 추출하고 맞춤 대시 보드에서이 모든 것을 함께 "붙입니다".
GLUE는 기존 시스템의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이 필요 없습니다. 또한 여러 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에서 전사적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업데이트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문 팀의 포괄적 인 요구 사항 평가를 통해 맞춤형 맞춤 기능을 보장합니다.

태그 아카이브 : 브로커 중립적 인 거래 시스템.
MarketsMuse FinTech 업데이트 프로파일 월스트리트의 거래 시스템 기술은 다음 국경에 진입합니다 : Bitcoin Exchanges. 다음은 3 월 24 일 칼럼 "Bitcoin 교환을 지원하기 위해 급히 레거시 Exchange Player를 돌풍"의 호의입니다.
Nasdaq이 Noble Markets에 거래 기술을 제공 할 것이라는 소식에 이어 레거시 거래소 및 임원진은 사실상 가상 화폐 거래를 실제로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Phil Albinus, TradersMagazine.
또 다른 날, Bitcoin의 정당성의 길로 향하는 또 다른 진보. 어제 월스트리트 저널은 나스닥이 헤지 펀드가 비트 코인과 관련 디지털 통화 자산을 거래 할 수 있도록하는 창업 회사 인 노블 마켓 (Noble Markets)에 거래 기술을 제공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월스트리트는 가상 통화로 실제 기회를보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뉴욕 증권 거래소의 Bitcoin Exchange Coinbase에 대한 투자; Digital Currency Group Bitcoin Investment Fund의 공개 거래에 대한 규제 승인. 전 J. P. Morgan Chase & amp; Blyth Masters & # 8217; 새로운 디지털 자산 결제 서비스를 이끌어 갈 약속 & # 8230; "계속 읽기 & 계속;
이 공유:
유로 기반 채권 플랫폼은 ETF를위한 RFQ 거래를 제공합니다. 미국 기반의 OMEX 거래.
유럽 ​​최대 전자 채권 거래 장소 중 하나 인 MTS는 자사의 멀티 딜러 - 고객 MTS BondVision 플랫폼을 통해 상장 된 펀드 (ETF)에 대한 견적 요청 (RFQ) 거래를 시작합니다. .
새로운 서비스는 유동성 공급자가 글로벌 기관 투자자들의 다양한 커뮤니티에 액세스 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Borsa Italiana와 London Stock Exchange에 상장 된 ETF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며, 둘 다 London Stock Exchange Group PLC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MTS는 현재 두 거래소가 제공하는 주문서 거래 기능 외에도 RFQ를 새로운 실행 방법으로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제품의 실행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모든 시장 참여자를위한 거래 기회를 늘리고 자 노력 중입니다. & # 8221;
John Houlahan, OMEX Systems.
ETF, 옵션 및 선물 시장 참가자들에 의해 사용되는 브로커 중립적 인 OEMS 플랫폼 인 미국 기반의 OMEX Systems의 COO 인 John Houlahan을 관찰하고 MTS와의 여러 거래소 및 유동성 센터에 대한 직접적인 시장 접근을 제공합니다. RFQ가 고정 수입 업체 및 기관의 주식 거래 데스크가 오랫동안 익숙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거래 기술 업계의 비즈니스 모델 및 기술을 통해 차세대 요청 기능에 능숙합니다. # 8221; 근본적인 이야기는 분명합니다. 단일 자산 클래스 제품을 제공하는 틈새 시장 플레이어는 그것이 지속 가능한 모델이라고 생각한다면 농담을하고 있습니다. & # 8221;
거래 기술 분야의 20 년 베테랑 인 훌라 한 (Houlahan)이 추가되면서, MTS는 가장 유동성이 높은 고정 수입 상품을 제외한 모든 전자 거래가 여전히 진화와 대규모 사용자 채택의 초기 단계에 있음을 분명히 인식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주식 시스템 공급 업체가 현재 채권 및 선물 분야로 진입하려하는 것처럼 기술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술 및 규제 문제뿐만 아니라 여러 자산이 실제로 중등 시장에서 거래되는 방식을 구별하는 정치적, 문화적 뉘앙스를 극복 할 수있는 사람들은 진정한 개척자로 기억 될 것입니다.
이 공유:
최고 클릭.
죄송합니다. 지금까지 데이터가 없습니다.
최근 게시물.
2019 년 11 월 13 일 ETF 스타일의 수동적 투자를 채택한 구 스타일의 퀀 조크 (Jock)는 초기 코인 오퍼링에 안착하고 통치하려고합니다. Duck Test 3.0 2001 년 11 월 11 일 CME Group, Bitcoin Future는 Bitcoin Futures Exchange에 의존합니다 (2017 년 11 월 1 일).
카테고리.
최고 클릭.
죄송합니다. 지금까지 데이터가 없습니다.
최근 게시물.
2019 년 11 월 13 일 ETF 스타일의 수동적 투자를 채택한 구 스타일의 퀀 조크 (Jock)는 초기 코인 오퍼링에 안착하고 통치하려고합니다. Duck Test 3.0 2001 년 11 월 11 일 CME Group, Bitcoin Future는 Bitcoin Futures Exchange에 의존합니다 (2017 년 11 월 1 일).
카테고리.
ETF, 옵션 시장, 글로벌 매크로 전략, 채권 및 FinTech의 주제별 큐레이터 뉴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