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양초 거래 전략


톱 5 촛대 전략.


촛대 형 차트는 상인 도구 키트에서 가장 강력한 기술적 분석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또한 가장 널리 퍼져있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기술적 분석 프로그램은 차트의 기본 모드로 촛대를 사용합니다. 정확하게 사용하면 촛대는 다른 많은 시장 행동보다 앞서 신호를 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시장 활동의 선도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친숙 함은 필연적으로 전문 지식을 낳지 못합니다. 아마 100 개 이상의 개별 촛대와 촛대 패턴이 있습니다. 이것은 상인이 이해하고 적용하기위한 엄청난 양의 정보입니다.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일부 촛대 패턴은 다른 패턴보다 유용합니다. 여기서는 주식 거래자들에게 가장 실용적인 몇 가지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들은 경험있는 쇼가 일관되게 유익한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가장 관련이있는 촛대 패턴입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예상 정확도가 높아집니다.


촛대 차트의 세부 사항을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기본 사항을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열기와 닫기의 차이점을 & ldquo; real body & rdquo; 촛대의. 이 값이 높을수록 실제 몸체의 상단 극단이 만들어지며이 값이 낮을수록 더 낮은 극단이 생성됩니다. 실제 주가보다 가격이 상승한 양을 상단 그림자라고합니다. 주식이 실제 몸 아래로 떨어지는 양을 낮은 그림자라고합니다.


초가 초록색이나 흰색 인 경우 최저 가격은 시세 가격에 의해 결정되고 주식 가격은 차트 기간 동안 상승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양초가 빨갛거나 까맣다면, 극한값은 종가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주식은 떨어졌습니다.


양초는 언제든지 만들 수 있습니다 : 매월, 매주, 매시간 또는 심지어 분. 시간대에 관계없이, 촛대는 격리되어 판단되어서는 안됩니다. 거래자는 다음의 해당 기간 동안 모든 신호를 확인하기위한 후속 조치를 항상 찾아야합니다.


가장 강력한 5 가지 촛대 패턴.


촛대 형 차트는 여러 시간 프레임의 데이터를 단일 가격 막대로 묶는 기술 도구입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오픈 하이, 로우 클로즈 바 (OHLC) 또는 종가의 점을 연결하는 단순한 선보다 더 유용합니다. 촛대는 일단 완료되면 가격 방향을 예측하는 패턴을 만듭니다. 적절한 컬러 코딩은 18 세기 일본 쌀 무역업자에게 거론되는이 화려한 기술 도구에 깊이를 더합니다.


스티브 니슨 (Steve Nison)은 인기있는 1991 년 저서 "일본 촛대 차트 기법"에서 서구 세계에 촛대 패턴을 가져 왔습니다. 많은 상인들은 이제 곰 같은 어두운 구름 커버, 저녁 스타, 그리고 까만 까마귀와 같은 화려한 이름을 가진 수십 개의 이들 구조물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doji 및 hammer를 포함한 단일 막대 패턴이 수십 개의 장기 및 단기 거래 전략에 통합되었습니다. (관련 독서는 촛대 차트 : 무엇인가?)


촛대 패턴 신뢰도.


모든 촛대 패턴이 똑같이 잘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의 거대한 인기는 헤지 펀드와 알고리즘에 의해 해체 되었기 때문에 신뢰성을 떨어 뜨립니다. 이러한 잘 자금을 공급받는 플레이어는 대중적인 텍스트에서 발견되는 기술적 분석 전략을 실행하는 소매 및 전통적인 펀드 매니저와 거래하기 위해 번개 실행에 의존합니다. 즉, 헤지 펀드 매니저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참가자가 강세 또는 낙담 한 결과를 찾고자 함정에 빠지게합니다. 그러나 신뢰할 수있는 패턴이 계속 나타나 단기 및 장기 이익 기회를 제공합니다. (헤지 펀드의 다중 전략 참조.)


다음은 가격 방향 및 기세의 선구자로서 예외적으로 잘 수행하는 5 가지 촛대 패턴입니다. 각각은 더 높거나 낮은 가격을 예측할 때 주변 가격 막대의 맥락에서 작동합니다. 그들은 또한 두 가지면에서 시간에 민감합니다. 첫째, 그들은 일중, 매일, 매주 또는 매월 여부와 상관없이 검토되는 차트의 한계 내에서만 작동합니다. 두 번째로, 패턴이 완료된 후 그들의 효능은 3-5 바 빠르게 감소합니다.


상위 5 개의 촛대 패턴.


이 분석은 그의 2008 년 저서 "백과 사전의 백과 사전"에서 촛대 패턴에 대한 실적 순위를 작성한 Thomas Bulkowski의 작업에 의존합니다. 그는 두 가지 종류의 예상 된 패턴 결과, 즉 역전과 지속에 대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촛대 반전 패턴은 가격 방향의 변화를 예측하고, 연속 패턴은 현재 가격 방향의 확장을 예측합니다.


다음 예제에서 중공 흰색 촛대는 여는 인쇄보다 높은 닫는 인쇄를 나타내며 검은 촛대는 여는 인쇄보다 낮은 닫는 인쇄를 나타냅니다. 자세한 내용은 촛대 차트의 기본 언어를 참조하십시오.


3 라인 스트라이크.


낙관적 인 3 행 파업 반전 패턴은 하락세에서 3 개의 검은 촛불을 조각 낸다. 각 막대는 낮은 하단을 게시하고 intrabar 낮은 근처를 닫습니다. 네 번째 막대는 더 낮게 열리지 만 시리즈의 첫 번째 촛불 위쪽에있는 넓은 바 외부에서 바뀝니다. 오프닝 인쇄는 또한 네 번째 막대의 낮은 부분을 표시합니다. Bulkowski에 따르면이 반전은 84 %의 정확도로 높은 가격을 예측합니다.


두 블랙 갭.


곰팡이가 든 검은 색 갭두기 연속 패턴은 상승 추세에서 두드러진 상승 이후에 나타나고, 틈새를 내리면 두 개의 검은 막대가 낮은 최저점을 기록합니다. 이 패턴은 감소가 더 낮은 최저치를 계속 유지할 것이며, 아마도 더 넓은 규모의 감소 추세를 유발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Bulkowski에 따르면, 이 패턴은 정확도가 68 % 인 낮은 가격을 예측합니다.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


곰 같은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 반전 패턴은 상승 기온이 높거나 높을 때부터 시작하며, 검은 색 막대 세 개가 인하 로우 근처에 가까운 낮은 저점을 표시합니다. 이 패턴은 감소가 더 낮은 최저치를 계속 유지할 것이며, 아마도 더 넓은 규모의 감소 추세를 유발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가장 곰 같은 버전은 구매자가 모멘텀 연극에 빠져 들어가기 때문에 새로운 고점 (차트의 A 지점)에서 시작됩니다. Bulkowski에 따르면이 패턴은 78 %의 정확도로 가격이 낮아질 것으로 예측합니다. (관련 독서를 보려면 세 가지 까마귀 패턴을 발견 할 때 수익성있는 무역 전략을 어떻게 수립 할 수 있습니까?)


저녁 별.


곰 같은 저녁 스타 리버설 패턴은 새로운 최고점으로 상승 추세를 지니고있는 키 큰 흰색 막대로 시작합니다. 다음 바에서는 시장 격차가 더 커지지만 신선한 구매자는 좁은 범위의 촛대를 만들어내는 데 실패합니다. 세 번째 막대의 간격이 좁아지면 패턴이 완성되어 하락이 더 낮아질 것으로 예측하고, 아마도 더 넓은 범위의 하락세를 유발할 것입니다. Bulkowski에 따르면이 패턴은 72 %의 정확도로 가격이 낮아질 것으로 예측합니다. (분석가와 트레이더가 어떻게 이브닝 스타 패턴을 해석합니까?)


버려진 아기.


낙관적 인 버려진 아기 반전 패턴은 일련의 검은 양초가 낮은 최저점을 인쇄 한 후에 하락세의 최저점에 나타납니다. 다음주에 시장 격차가 줄어들지 만 신선한 판매자가 나타나지 않아 동일한 가격으로 지문을 열고 닫는 좁은 범위의 촛대가 나온다. 세 번째 막대에 완만 한 차이가 있으면이 패턴이 완성되어 회복이 더 높은 최고치까지 계속 될 것이고 아마도 더 넓은 규모의 상승 추세를 유발할 것입니다. Bulkowski에 따르면, 이 패턴은 70 % 정확도의 가격으로 높은 가격을 예측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낙세 촛대 패턴을 사용하여 주식 구매하기를 참조하십시오.)


결론.


촛대 패턴은 시장 참가자의주의를 끌지 만 이러한 패턴에 의해 방출되는 많은 역전 및 연속 신호는 최신 전자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행스럽게도 Thomas Bulkowski의 통계는 이러한 패턴의 폭이 좁은 선택에 대한 비정상적인 정확도를 보여주고 거래자에게 실질적인 구매 및 판매 신호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급 촛대 패턴을 참조하십시오.)


Engulfing Candle Day Trading 전략.


촛불을 사용하여 높은 확률 추세 진입 점을 찾습니다.


트렌드와의 거래는 상인이 배운 가장 유익한 것 중 하나입니다. 휩쓰는 양초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추세가 고조되고있는 것처럼 추세 이동에 들어갈 수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다른 진출 방법은 Forex 시장 거래법 참조).


곰팡이 치는 양초는 아래쪽 촛불의 넓은 부분 (기간의 개폐를 표시)이 이전 촛불의 넓은 부분을 완전히 덮을 때 발생합니다.


촛대의 넓은 부분은 & # 34; 실제 본문이라고합니다. & # 34;


완고한 양초는 실제 촛불을 완전히 감싸고있는 촛불입니다.


위로 솟은 양초가 뒤 따르는 더 큰 크기의 양초 (또는 그 반대)는 방향의 강한 변화를 보여줍니다. 트렌드 방향의 거래와 결합하면 이러한 변화가 힘 전략을 창출합니다. 그림 1은 곰팡이가 빠져 나가는 촛대 패턴의 예를 보여줍니다.


추세를 격리하십시오.


충만한 촛불 거래 전략은 추세와 함께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전략을 적용하는 첫 번째 단계는 지배적 인 추세 방향을 결정하는 것이며 따라서 우리가 거래 할 방향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상승 추세는 높은 스윙 최고 가격과 높은 스윙 최저 가격으로 정의됩니다. 가격은 파도를 타고 전진하고, 뒤로 물러나고 다시 나아 간다.


상승 추세에서 전진하는 파도는 철수보다 더 커서 전반적인 진전이 더 높습니다 (참조 : 가격 행동 분석 - 속도 및 진도). uptrend 동안, 오직 긴 포지션을 취하십시오 (buy).


하락세는 낮은 스윙 최저 가격과 낮은 스윙 최고 가격으로 정의됩니다. 하락 추세 동안 하락하는 가격 파도는 하락보다 높으며 전반적인 진전이 더 낮아집니다.


하락세에서 짧은 포지션을 취하십시오.


그림 1 (큰 그림을 보시려면 클릭하십시오)은 차트의 왼쪽에있는 상승 추세와 차트의 오른쪽 절반에있는 하락 추세를 보여줍니다.


풀백을 기다리십시오.


추세가 확립되면 철수를 기다리십시오. 추세가 없거나 명확하지 않은 경우이 전략을 활용하지 마십시오.


철수를 기다리는 것은 추세의 다음 물결에 유리한 가격을 책정한다는 의미입니다.


트렌드가 낮아지면 상승 여력을 지켜라. 경기 하락의 규칙을 위반하기 때문에 철수는 이전 철수의 최고치를 넘지 않아야한다.


추세가 오르면 철수가 낮은 지 지켜보십시오. 철수는 상승 추세의 규칙을 위반하기 때문에 이전 철수의 최저점 이하로 떨어지지 않아야합니다.


풀백은 가격이 실제로 수정되었음을 보여주는 적어도 두 개의 가격 막대로 구성되어야합니다. 풀백은 경향의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거나 옆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풀다운이 발생하면 전반적인 추세가 완고하다면 완고한 양초 모양을보고 전체적인 추세가 낮아지면 곰팡이를 피우는 양초 모양을 관찰하십시오.


Engulfing Candle Day Trading 전략.


추세가 고립되고 철수가 진행되면서, 촛불 거래 전략 신호를 기다리십시오.


하락 추세 동안 양초 캔들 전략 시그널을 얻으려면 가격이 반등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아래쪽 촛불이 위로 향하는 촛불을 빨아 들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아래쪽 촛불이 위로 향하는 촛불 (위쪽 촛불의 실제 몸체의 아래쪽) 아래로 움직이자 마자 짧게 입력하십시오. 양초가 완성 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상승 추세에있는 촛불 신호 전략에 대해 가격이 반등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위쪽 촛불이 아래쪽 촛불을 삼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위쪽 촛불이 아래쪽 촛불 (아래쪽 촛불의 실제 몸체 위쪽) 위로 열리면 곧바로 길게 입력하십시오.


스니커드 캔들 전략을 사용하여 교역을 시작한 후에는 짧은 직책에 대해서는 최근 최고보다 높고, 긴 직책에 대해서는 최하위를 밑도는 중단 손실을 두십시오. 이것은 위험을 무역에서 통제한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그림 2 (더 크게 보려면 클릭)는 거래 중단 사례를 게재 할 장소와 중단 사례를 보여줍니다.


Engulfing Candle 전략 거래 종료.


전반적인 추세에서 철수하는 동안 일어나는 휩싸이는 양초는 추세의 다음 물결이 펼쳐질 때 (항상 그렇지는 않음) 거래를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추세는 오랫동안 지속되거나 신속하게 실패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메서드에는 특정 종료가 없습니다.


엄지 손가락의 규칙은 승자가 패자만큼 1.5 배 이상 크고, 2 배 이상 (또는 약간 더) 더 좋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진입 점과 중단 손실을 배치 한 지점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주식에서 0.30 달러라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목표 가격은 최소 1.5 배 또는 0.45 달러 이상이어야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취한 위험에 대해 보상하기 위해 적어도 0.45 달러의 이득을 얻으십시오.


트렌드가 반전 될 위험이있다면, 하락 추세와 단기 교역 중 더 높고 낮을수록 (반드시 그 순서는 아님), 또는 상승 추세와 장기간의 교역에서 낮은 수준을 낮추고 낮은 수준으로 낮추면 .


주의 사항 및 최종 단어.


1 분 또는 틱 차트와 같은 짧은 시간에 거래하는 경우 그리기가 빨라집니다. & # 34; 휩쓸리는 양초 신호가 임박했다면, 멈출 곳을 계획 한 다음 거래의 최소 목표가 무엇인지 신속하게 계산하십시오 (모든 거래에 대해이 4 가지 사항을 숙지하십시오).


모든 철수 시마다 잠재 고객 패턴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잠재적으로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다중 막대를 사용하여 둘러싸 기 패턴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상승 추세에서 철수하는 동안 이전의 촛불을 삼키기 위해 두 개의 양초가 필요한 경우이를 유효한 신호로 간주하십시오. 이전의 촛불을 삼키기 위해 두 개의 촛불을 사용했지만, 여전히 추세 방향으로 다시 운동량이 이동했다.


스며 나오는 양초 전략 신호는 추세가 항상 재개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스톱 로스가 필수 인 이유입니다.


통화 거래에서 촛대 전략은 얼마나 수익성이 있습니까?


빅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거래 및 소매업 자 감정


촛대 형성 : 우리는 어느 것을 선택합니까?


다양한 촛대 형성이 주어지면 단일 촛대로 모든 촛대 전략의 전반적인 수익성을 측정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대신, 우리는 시장 정서와 관련하여 직관적 인 가치가 있다고 믿는 특정한 반전 신호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 특별한 경우에 우리는 모닝 스타 (Morning Star)와 이브닝 스타 (Evening Star)를 모두 매매 신호로 볼 것입니다.


모닝 스타 형성은 전반적인 하락세에 대한 완만 한 반전 신호입니다. 상당히 일정한 손실을 감안할 때, 우리는 강력하게 부정적인 풀 바디의 첫 번째 촛불을 보게됩니다. 두 번째 촛불은 이전 닫음 또는 그 아래에서 열리고 상대적으로 좁은 범위 내에서 거래되며 첫 번째 촛불의 중간 지점 아래에서 높은 체재를 유지합니다. 세 번째 촛불은 매우 긍정적이며 첫 번째 촛불의 중점 이상으로 닫힙니다. 이는 약세 감정이 이전 최저 수준 이하로 가격을 밀어 낼 수 없으며 가격 추세가 역전 될 위험이 남아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브닝 스타는 상승 스타에서 가격이 시작되고 첫 번째 촛불이 강하게 긍정적이기 때문에 사실 모닝 스타와 반대입니다. 두 번째 촛불은 이전 좁은 범위 내에서 또는 이전 닫을 때 열리고 이전 막대의 중간 점보다 낮은 곳에서 거래됩니다. 세 번째 촛불은 매우 부정적이며 첫 번째 촛불의 중간 지점 아래에서 닫힙니다. 이는 황소들이 가격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없다는 경고를 낳고 강하게 약화 된 촛불은 후속 무역을 통해 추가 하락 잠재력을 암시합니다.


우리의 촛대 형성을 역행 시키십시오.


TradeStation의 EasyLanguage를 사용하여 과거의 실적을 테스트하기 위해 촛대 규칙을 정량 코드로 변환합니다. (TradeStation의 ELD 형식으로 실제 촛대 전략 코드를 보는 데 관심이있는 사용자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보다 광범위하게 호환되는. txt 형식으로 동일한 코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렇게함으로써 우리는 통화 및 시간대. 우리는 단순한 촛대 형성의 원시 수익성을 판단하는 것이므로 결과를 지나치게 최적화 할 수있는 코드에 임의의 요소를 추가하지 않도록 특별히주의해야합니다.


실제 거래 규칙의 측면에서, 우리는 모닝 스타 (Morning Star)의 형성이 구체화되고 이브닝 스타 (Evening Star)의 통화를 단기적으로 팔 때 주어진 통화 쌍의 표준 로트를 구매하는 전략을 말해줍니다. 우리의 초기 결과에는 stop-loss 주문이나 이익 한도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신, 이후의 아침 또는 저녁 별에 플립을 배치 할 때 손익이 실현됩니다. 거래는 유로화의 시작일 (12/31/99)에 시작되어 발행일에 끝납니다.


초기 백 테스팅 결과 : 원시 촛대 전략을 개선 할 수 있습니까?


우리의 초기 백 테스트는 주요 통화 쌍에서 우리의 단순한 전략이 소규모로 수익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Max Drawdowns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우리의 전략이 약간 개선 된 리스크 관리를 잘 수행 할 수 있음이 분명합니다. 실제로 위험 조정 수익률을 높이는 데있어 개별 퇴장 및 진입 규칙과 효율성을 면밀히 검토하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TradeStation을 사용하여 여러 기능을 통해 거래에서 최대 이익 및 손실 가능성을 신속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특히 관심의 대상이되는 것은 수익을 창출하기 전에 개별 무역의 최대 하락 움직임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간단히하기 위해, 우리는 EURUSD 거래를 살펴볼 것입니다. 아래 차트는 전반적인 거래에 대한 리스크 / 보상에 대한 정확한 묘사를 제공합니다.


위의 차트는 우리의 촛대 기반 거래에서 흥미로운 패턴을 보여줍니다. 즉, 가장 수익성이 높은 거래는 부정적인 영향을 거의받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명확하게 말하면, 우리의 가장 좋은 거래는 처음부터 강하게 긍정적 인 것으로 거래가 거의 하향 연장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의 가장 부정적인 거래 중 일부는 매수 및 유지 관점에서 아주 적은 수익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이것이 우리에게 말하는 것은 큰 손실에서 우리를 보호하는 간단한 중지 손실 측정에서 우리의 전략이 이익을 얻지 만 우리가 성공적인 거래에서 이익을 내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이 특별한 경우에 우리는 2,000 달러를 넘는 10 개 거래 중 6 개가 패자로 판명되며이 금액보다 적은 9 개 중 하나만이 순 손실로 끝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전략에 막대한 손실을 추가하면 전반적인 수익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위의 표는이 점에 대한 분명한 증거입니다. 주어진 거래 당 총 1,000 달러까지 손실을 제한하거나 최대로하면 전반적인 수익률이 크게 향상됩니다. 우리의 결과를 살펴보면, 우리는 거래에서 뻣뻣한 수익 목표를 설정했을 때 수익성이 높은 거래의 비율이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37 건의 총 거래 중 24 건은 우리가 1,000 달러를 정할 때 손실을 낳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각각의 승자에서 얻는 이익의 금액은 각 패자의 상대적으로 완만 한 손실을 훨씬 능가합니다. 모닝 스타 - 이브닝 스타 촛대 전략이 엄격한 중지 손실 및 느슨한 수익 목표를 달성하는 데 가장 효과적 인 것처럼 보입니다. 다음 논리적 인 질문은 고정 이익 목표로 전략을 개선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위의 차트는 우리의 최대 불리한 소풍 차트의 정반대를 보여 주며, 이로써 우리는 우리의 거래 전략에 대한 이익 추구 기법의 효율성을 판단 할 수 있습니다. 검정색 실선은 거래 이익에 대한 1 : 1 최대 유리한 ​​여행을 나타냅니다. 다시 말해, 라인에서 닫힌 거래는 특정 거래 기회에서 가능한 최대 이익을 얻은 경우를 나타냅니다. 물론, 우리 모두는 이것이 정기적으로 달성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대신 우리는 정해진 이윤이 극적으로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극단적 인 경우가 있는지를 살펴 봅니다.


다시 우리는 우리의 거래 전략에서 자금 관리 규칙을 수정할 때 흥미로운 결과를 보게됩니다. 우리의 수익성은 개선되고 우리는 총 수익이 무역 당 12,000 달러의 고정 수익 목표를 설정할 때 증가합니다. 수익성있는 거래 비율이 36 %에 불과하지만, 12,000 달러에서 1,000 달러 사이의 리스크 대비 보상 비율은 매우 매력적인 리스크 조정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는 모닝 스타 - 이브닝 스타 촛대 전략의 수익성에 대한 거래 전략 및 최종 결론의 실제 주식 곡선을 볼 수 있습니다.


최종 결론 및주의 사항.


우리의 매력적인 주식 곡선은 우리의 촛대 전략이 처음부터 현재까지 EURUSD에서 수익성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정해진 돈 관리 규정이없는 원시 결과는 약간 수익성이 떨어졌으며 촛대 전략의 본질에 대해 여러 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알려줍니다. 우리는 손실을 줄이면 수익성이 크게 향상되고 우승자는 훨씬 더 오래 일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촛대 신호가 반전 신호에서 "틀린"것이거나 가치가없는 신호이거나 "정확한"신호이며 추세 전환기에 이익을 취할 수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전략이 실제로 많은 잘못된 거래 신호를 제공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적절한 관리 규칙을 통해 확실한 이익을 확보하고 이러한 감소에 대한 우리의 단점을 제한 할 수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다른 거래 기법 및보다 자유로운 전략과 결합하여, 우리는 이러한 촛대 형성이 우리의 전반적인 거래 수익성을 높이는 것이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DailyFX의 통화 분석가 인 David Rodríguez의 글.


DailyFX는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에 대한 외환 뉴스 및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Forex 경제 달력.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DailyFX는 IG Group의 뉴스 및 교육 웹 사이트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